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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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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소 확정자 명단 및 입소 절차 공지
등록일2022-08-16조회3290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강서대학교 생활관에서 안내합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소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2019***293 강*령
2019***302 박*경
2019***310 손*영
2021***003 김*현
2021***007 김*연
2021***009 김*림
2019***307 백*우
2021***017 복*은
2019***312 송*현
2022***020 심*인
2018***405 양*인
2020***035 이*진
2018***406 이*현
2019***324 정*은
2019***327 진*흔
2020***040 최*아
2021***037 최*수
2021***041 홍*리
2021***051 홍*민
2021***054 조*솔
2021***031 이*주
2022***026 허*정
2019***402 김*민
2022***008 백*영
2020***031 최*빈
2020***046 이*하
2021***021 김*늘
2022***021 박*주
2019***068 이*영
2022***062 채*빈
2019***021 고*비
2021***056 조*
2021***026 장*영
2018***028 지*현
2022***026 윤*음
2019***331 한*재



2021***021 성*호
2021***005 권*찬
2022***061 조*현
2022***003 김*석
2019***402 김*용
2020***402 이*상
2019***329 최*원
2018***011 남*현
2017***029 이*빈
2018***034 정*욱
2017***010 박*민
2018***032 김*식




총 48명

 

생활관 입소신청자 선발과정은 거리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입소를 포기하시는 학생은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활관 입소대상자는 입소전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여 음성 판정을 받은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신속항원검사는 생활관입소자 전체 해당사항입니다.******

 
****** 2인 1실 기준으로 운영하되, 여자동의 경우 입소 지원 인원이 많은 관계로 4개 정도의 방은  3인 1실로 운영합니다******



 

- 입소 기간 : 2022. 8. 25 ~ 2022. 9. 4

- 입소 시간 : 09시~17시

- 입소 날짜와 시간을 확인후 입실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소 절차

① 생활관 1층 도착

② 열화상 카메라 발열체크

③ 코로나 자기신고서 작성 및 제출(나눔터 비치)

④ 생활관비 납입 확인 및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결과 확인

⑤ 출입카드 및 체온 자기 신고서 수령

⑥ 입실(입소대상자를 제외한 가족, 친지 출입금지)

 

 

3. 생활관 입소비 납부 방법 
****** 2인 1실: 650,000원,   3인 1실: 550,000원******

 - 생활관 입소비 납부 방법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4. 입소 유의사항

- 입소시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관 2층 신학부 사무실)

- 결핵진단서, 주민등록등본을 본관 2층 신학부 사무실(생활관 사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한 주소와 등본의 주소가 상이한 경우 퇴소의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강시 대면수업을 수강하지 않은 학생은 퇴소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방 배정표는 생활관 내 게시판에 공지 예정입니다.


 

 

5. 준비물 : 침구류 및 세면도구

    

 

 

6. 코로나로 인한 학사일정변경시 입소일 및 입소진행절차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원뭔한 방 배정을 위해, 생활 패턴 및 희망 인실을 조사하고자 하오니, 붙임 파일을 작성하여 생활관 메일로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을 하지 않을 시, 방 배정은 임의로 진행됨을 말씀드립니다**********


******** 3인실을 희망하는 경우, 원하는 학생과 방을 배정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3인실을 희망하지 않더라도, 3인실로 배정받을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 제출 기한: 8월 16-19일*******
 

02-2600-2520 윤재진 사감
 

 

********************주말에 입소 시 010-9788-0761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생활관 생활 패턴 조사.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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