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입찰공고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2022학년도 2학기 강서대학교 특별채용(강사)
등록일2022-09-28조회2607
작성자교무처
2022학년도 2학기 강서대학교 특별채용(강사)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학과 교양교육원

채용분야

모집분야

담당교과목 명

시수

강의시간

선발

예정인원

면접

심사여부

비고

교양강사1

대학영어1

(영어강의)

2

5-6 교시

(오후1시~ 2시50분)

1

X

해당과목 담당교수사직으로 인한 1학기 임용

외국인 학생 대상 영어 강의

 

세부 내용 [붙임1]의 모집분야 리스트 참조

 

2. 지원자격

기본 지원자격

교육공무원법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또는 예정자) (석사학위 예정자는 임용예정일 전까지 석사학위 취득을 조건으로 함

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 (2022년 9월 1 기준만 65세 미만인 자)

추가사항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본 지원 자격 이외 추가적인 자격을 요청할 수 있으며,

[붙임1]의 모집분야 리스트에서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지원분야별 추가자격사항 및 제출서류를 반드시 확인

 

3. 제출서류 및 제출내용

제출서류

지원서강의계획서학위증명서교육 및 산업체 경력 또는 재직증명서연구실적추가 요청 및 기타 증빙서류 등

제출서류

① 지원서 [붙임 2] 양식

② 강의계획서 모집분야 담당예정 1개 교과목에 대해 [붙임 3] 강의계획서 양식에 작성

③ 학위증명서 학사 ․ 석사 ․ 박사 학위증명서

④ 경력 및 자격증 교육 및 산업체 경력 또는 재직증명서자격증 사본

※ 모집분야와 관련이 있는 내용만 제출

⑤ 연구실적

연구논문 저서 작품 공연 등 목록

학술지/출판사게제확정일자저자수(주저자교신저자여부 등을 식별할 수 있는 연구실적(논문 또는 저서)의 첫 페이지

게재 및 출판 예정증명서(2022년 8월 31까지 게재예정인 연구실적물에 한함)

⑥ 추가 요청 및 기타 증빙서류

모집분야별 추가 제출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서류(제출 내용 및 제출방법에 대하여 모집분야 리스트에 제시한 내용)를 반드시 확인

제출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① 제출서류 제출 시 ZIP파일 압축하여

파일명을 학과_모집분야_지원자명 (Ex 교양교육원_교양강사1_홍길동.zip) 수정 후 학과별 제출처(이메일) 제출

② 서류 원본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심사를 위해 제출한 서류 일체를 합격 발표 이 후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③ 채용 합격 통보 후 서류 제출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됨

주요연구실적 작성 시 유의사항

① 최근 발표된 연구실적부터 기입함(최근 3년 연구업적을 기입). 기입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    

② 연구실적목록 기입 내용은 제목학술지/출판사게제확정일자저자 수참여형태    

③ 연구실적으로 포함되기 위해서는 학술지 등에 반드시 발표된 것에 한하며서류 접수일을 기준으로 출간된 자료에 한함.

④ 교재참고서교양서적 등과 같이 본인의 연구와 직접적으로 관련 없는 저서 등은 인정하지 않으니 목록작성에서 제외함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접수기간 2022년 9월 28() ~ 29() 23:59

    - 상기 기한 내 지원서류 접수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함

접 수 처 교양교육원 ( kcula@gangseo.ac.kr ) 문의: 02-2600-2266

 

5. 심사기준 및 절차

기본사항 심사는 기초 및 전공심사를 기본으로 하고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시심사 등)가 진행됨.

평가방법

 

심사단계

전형

심사항목

1

기초심사

 강의(교과)분야와의 일치성 및 적합성

전공심사

 교육경력

 최근 3년간 연구 또는 실기경력 및 관련 실무경력

 강의계획서

2

면접심사

 교육 역량 외

 학과별 시행 여부는 상이하며 필요시 개별통지함

 

※ 학과(교과)에 따라 면접심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필요시 해당 학과에서 선발된 인원에게 일정을 별도 통보함

※ 연구실적의 경우최근 3년 이내(2019년 9월 이후)에 발표한 연구실적(학위 논문 제외)을 의미함

 

6. 최종합격자 발표 및 제출서류

합격자 발표 시기 10월 4()

제출서류 (원본) - 지원 시 제출한 서류의 원본 일체

① 학사학위증명서 및 최종학위증명서(학위증각 1

② 최종학위 성적증명서 1

③ 신원진술서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양식별도 송부각 1

④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양식별도 송부) 1

⑤ 기본증명서(상세) 1.

⑥ 개인 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양식별도 송부) 1.

⑦ 기타 증빙서류로 제출한 증빙 서류

서류 제출처 각 학과사무실

서류 제출기한 합격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추후 재 안내 예정) - 우편 또는 방문 제출

 

7. 임용예정일 2022년 10월 4

 

8. 강사 근무 조건

계약기간 임용일로부터 23년 2월 28일까지

재임용 사항 특별채용으로 재임용 불가 (23년 1학기 신규 임용 지원 가능)

 

 

9. 지원자 유의사항

지원서 및 증빙서류는 반드시 안내된 모집분야 학과 이메일주소을 통해서만 접수(우편접수 불가)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함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접수 후 미비 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제출서류 위·변조지원 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개별 통보함    

본교 동일 학과 대학원 소속 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규정 및 관련 규정/지침에 따름

합격자 발표 후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제출 및 문의연락처

교양교육원

kcula@gangseo.ac.kr

02-2600-2266

서울특별시 강서구 까치산로 24길 47 강서대학교 본관 1층 교무처

02-2600-2452

 

 

 

 

 

 

 

첨부파일붙임2 강사 임용지원서.hwp
첨부파일붙임3 강의계획서 양식.hwp
첨부파일2_붙임1_교양교육원 공개채용 모집분야 리스트.xlsx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재공고2022-18호] 강서대학교 UI 응용체계 개발 용역등록일2022-09-06
이전글 제목[입찰공고 제 2022-1호]학교법인 한국그리스도의교회학원 토목공사 및 외부 담장 보수공사등록일2022-10-14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