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입찰공고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2023-1학기 전임교원 교수초빙 공고(기간연장)
등록일2023-01-06조회1205
작성자교무처
교수초빙(접수기간연장)

 

1. 초빙구분

초빙

유형

학과

분야(전공)

초빙인원

자격 및 우대사항

정년트랙

간호학

정신간호학

1

상급종합병원 3년 이상 근무

정신간호학 전공자

정신간호분야 경력자()

시뮬레이션수업 가능자()

비정년트랙

(외국인)

G2

빅데이터경영

인공지능(AI) 및 빅테이터

1

국제학술지 또는 국내학술지 1편 이상

영어강의 가능자

경영학

[인공지능(AI) 및 빅테이터]

1

국제학술지 또는 국내학술지 1편 이상

영어강의 가능자 및 기본적 한국어 소통 가능

경영학

[마케팅]

1

국제학술지 또는 국내학술지 1편 이상

영어강의 가능자 및 기본적 한국어 소통 가능

비정년트랙

(국제교육)

G2

빅데이터경영

경영학

[국제통상학]

1

국제학술지 또는 국내학술지 1편 이상

경영학 강의경력 1년이상 및 한국어 소통 가능

영어강의 경력자()

(): 우대사항

 

2. 지원자격

유형

지 원 자 격 (초빙분야 개별 자격요건은 위의 표 참조)

공통사항

해당 초빙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정년(내국인)교수의 경우 최근 3년간(2019.12~2022.12) 연구실적 200% 이상인 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의 전인적 교육방침과 기독교 정신을 이해하고 그 구현에 동참할 수 있는 자

연구실적물 산출기준

. 한국연구재단 등재지 1100%,국제학술지(SCI, SSCI, SCIE, A&HCI, SCOPUS) 1200%

. 연구실적물 인정환산율 : 단독 100%, 270%, 350%, 4인 이상 30%, 5인이상 20%

iii. 기간 내 박사학위 취득 논문 200% 인정하되, 학위논문 외 연구실적물 최소 1편 이상

 

3. 임용조건

. 임용예정일 : 202331

. 정관 및 대학교원인사규정에 의한 상호계약에 의함

 

4. 제출서류(각 증명서는 202291일 이후 발행분에 한함)

지원서 1(엑셀서식 제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

자기소개서 1(첨부파일 작성)

학위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박사, 석사, 학사) 1

외국박사학위증명서는 한국연구재단 외국박사학위종합시스템 (http://dr.nrf.re.kr/main)에서 발행한 외국학위 신고필증 반드시 제출

교육경력(재직) 증빙자료(지원서에 기재된 교육경력으로 해당자에 한함) 1

기타경력(재직) 증명자료(지원서에 기재된 기타경력으로 해당자에 한함) 1

세례교인증명서, 담임목회자추천서(추천인 연락처 및 서명 포함) 1

2인의 추천서(추천인 연락처 및 서명 포함) 1

연구실적 증빙자료 (학술지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출력물, 한국학술지인용색인, 서지정보유통지원시스템 등 온라인 논문검색 결과 출력물) 1 - 연구실적 증빙 예시 파일 참조

대표 논문 전문 3편 각 1

관련 기타서류

<제출 파일 목록>

구분

내용

파일명

사진

본인의 성명으로 저장

1_사진_ㅇㅇㅇ.JPG

지원서

본인의 성명으로 저장

1_지원서_ㅇㅇㅇ.xlsx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본인의 성명으로 저장

2_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_ㅇㅇㅇ.PDF

자기소개서

본인의 성명으로 저장

3_자기소개서_ㅇㅇㅇ.PDF

학력

박사

박사학위와 성적증명

4_박사(졸업).PDF

석사

석사학위와 성적증명

4_석사(졸업).PDF

학사

학사학위와 성적증명

4_학사(졸업).PDF

교육경력증명서

강의경력

관련증빙 서류명으로 저장

5_ㅇㅇ대강의경력증명서.PDF

일반경력증명서

기타경력 등

관련증빙 서류명으로 저장

6_ㅇㅇ대조교경력증명서.PDF

세례증명서, 담임목회자추천서

 

7_세례증명서.PDF

7_담임목회자추천서.PDF

추천서

추천인의 성명으로 저장

8_추천서_ㅇㅇㅇ.PDF

연구실적

논문,·역서

해당 열 번호로 파일명 저장

9_연구실적 증빙.PDF

10_대표실적1.PDF.

10_실적1.PDF.

자격증

자격증

해당 열 번호로 파일명 저장

11_자격증1.JPG,

11_자격증2.JPG,..

어학

어학

해당 열 번호로 파일명 저장

11_어학1.JPG

11_어학2.JPG,...

 

5. 접수방법 및 전형일정

. 접수기간 : 202317() ~ 111() 오후 13:00까지

. 접수방법 : 아래 구글 주소에 로그인(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후 입력 제출

제출서류는 압축하여(*.zip) 파일명을 지원분야_지원자명.zip로 변경하여 업로드

. 접 수 처 : https://forms.gle/vcyki2RxomwHPf4A7

. 최종 심사 합격자에 한해 원본을 제출하며, 지원서의 내용과 일치하여야 함

1단계서류 원본 서류 전체

연구 실적물 전체 (저서, 논문 등의 인쇄물 등을 지원서의 내역에 따라 순서대로 제출)

* 지원서와 내용이 상이할 경우 합격한 후에도 임용취소 될 수 있음.

. 심사방법 : 심사단계별 결과는 E-mail 및 전화통보(SMS)

1단계 : 서류심사 및 기초심사

2단계 : 전공심사, 공개강의, 면접심사

 

6. 유의사항

. 본 대학 교수초빙에 지원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전형기준으로 숙지하기 바랍니다.

. 각종 지원 서류의 허위착오 입력, 누락, 서류(연구실적 포함)의 미제출과 서류미비 등에 따른 불이익에 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허위서류 제출연구윤리 위반 등 기타 부정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에는 결격 처리하며, 본교 임용 후에라도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 문의처: 교무처(02-2600-2452, kyomu@gangseo.ac.kr)

 

 

강서대학교 총장

 

첨부파일1_교원신규임용지원서_지원자명_수정.xlsx
첨부파일2_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hwp
첨부파일3_자기소개서.hwp
첨부파일9_논문실적증빙예시.hwp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2023학년도 1학기 2차 강서대학교 비전임교원(강사/초빙/겸임) 공개채용등록일2023-01-05
이전글 제목[입찰공고 2023-1] 강서대학교 사무실, 강의실 및 기숙사 환경개선 공사등록일2023-01-17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