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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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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소 확정자 명단 및 입소 절차 공지
등록일2022-02-25조회2034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KC대학교 생활관에서 안내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소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2020***402 이*상

2020***401 권*준

2022***040 임*윤

2022***003 김*석

2022***011 용 *

2022***035 이*민

2018***011 남*현

2020***060 최*석

2019***402 김*용

2021***005 권*찬

2020***030 윤*호

2017***029 이*빈

2018***034 정*욱

            

2022***021 박*주

2022***008 백*영

2022***013 이*은

2022***046 이*나

2022***062 채*빈

2022***019 홍*연

2020***407 윤*영

2021***017 복*은

2020***018 윤*은

2019***307 백*우

2020***010 김*현

2021***037 최*수

2021***009 김*림

2019***310 손*영

2018***406 이*현

2019***068 이*영

2021***003 김*현

2021***010 김*은

2019***302 박*경

2019***312 송*현

2018***405 양*인

2021***022 윤*주

2021***026 장*영

2018***028 지*현

2019***327 진*흔

2019***324 정*은

2018***408 한*이

2019***402 김*민

2021***007 김*연

2020***040 최*아

2021***041 홍*리

                윤*음 

 

 

총 45

 

생활관 입소신청자 선발과정은 대면수업자와 거리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입소를 포기하시는 학생은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활관 입소대상자는 입소전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여 음성 판정을 받은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입소대상자는 입소전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여 음성 판정을 받은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신속항원검사는 생활관입소자 전체 해당사항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되지 않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 및 교육부 지침에 따라 2인 1실을 원칙으로 생활관을 운영합니다.

 

입소 기간 : 2022. 2. 25 ~ 2022. 3. 6

*****************남자동은 시설 점검으로 인해 2월 28일부터 입소 가능/짐은 미리 옮겨놓을 수 있음********************

*****************남자동은 시설 점검으로 인해 2월 28일부터 입소 가능/짐은 미리 옮겨놓을 수 있음********************

입소 시간 : 09~17

입소 날짜와 시간을 확인후 입실 하시기 바랍니다.

입소 시간 이후에 입실 시 출입카드를 수령할 수 없습니다. (출입카드 예치금 1만원)

 

 

2. 입소 절차

① 생활관 1층 도착

② 열화상 카메라 발열체크

③ 코로나 자기신고서 작성 및 제출(나눔터 비치)

④ 생활관비 납입 확인 및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결과 확인

⑤ 출입카드 및 체온 자기 신고서 수령

⑥ 입실(입소대상자를 제외한 가족친지 출입금지)

 

 

3. 생활관 입소비 납부 방법

-계좌이체 우리은행(케이씨대학교) 1006-680-004535 입소비 650,000

~! 본인이름으로 계좌이체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시 예)홍길동(생활관)으로 이체해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입소 전에 납부해야 입소가 가능합니다.(입소절차시 납입여부 확인)

 

 

4. 입소 유의사항

입소시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관 2층 신학부 사무실)

결핵진단서주민등록등본을 본관 2층 신학부 사무실(생활관 사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한 주소와 등본의 주소가 상이한 경우 퇴소의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강시 대면수업을 수강하지 않은 학생은 퇴소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방 배정표는 생활관 내 게시판에 공지 예정입니다.

 

 

5. 준비물 침구류 및 세면도구

    

 

 

6. 코로나로 인한 학사일정변경시 입소일 및 입소진행절차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부분 환불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02-2600-2520 윤재진 사감

 

 

********************주말에 입소 시 010-9788-0761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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