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소 확정자 명단 및 입소 절차 공지 | ||
---|---|---|---|
등록일 | 2022-02-25 | 조회 | 2034 |
작성자 | 홈페이지관리자 | ||
KC대학교 생활관에서 안내합니다. 2022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소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2020***402 이*상 2020***401 권*준 2022***040 임*윤 2022***003 김*석 2022***011 용 * 2022***035 이*민 2018***011 남*현 2020***060 최*석 2019***402 김*용 2021***005 권*찬 2020***030 윤*호 2017***029 이*빈 2018***034 정*욱
2022***021 박*주 2022***008 백*영 2022***013 이*은 2022***046 이*나 2022***062 채*빈 2022***019 홍*연 2020***407 윤*영 2021***017 복*은 2020***018 윤*은 2019***307 백*우 2020***010 김*현 2021***037 최*수 2021***009 김*림 2019***310 손*영 2018***406 이*현 2019***068 이*영 2021***003 김*현 2021***010 김*은 2019***302 박*경 2019***312 송*현 2018***405 양*인 2021***022 윤*주 2021***026 장*영 2018***028 지*현 2019***327 진*흔 2019***324 정*은 2018***408 한*이 2019***402 김*민 2021***007 김*연 2020***040 최*아 2021***041 홍*리 윤*음
총 45명
생활관 입소신청자 선발과정은 대면수업자와 거리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입소를 포기하시는 학생은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활관 입소대상자는 입소전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여 음성 판정을 받은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입소대상자는 입소전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여 음성 판정을 받은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신속항원검사는 생활관입소자 전체 해당사항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종식되지 않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 및 교육부 지침에 따라 2인 1실을 원칙으로 생활관을 운영합니다. - 입소 기간 : 2022. 2. 25 ~ 2022. 3. 6 *****************남자동은 시설 점검으로 인해 2월 28일부터 입소 가능/짐은 미리 옮겨놓을 수 있음******************** *****************남자동은 시설 점검으로 인해 2월 28일부터 입소 가능/짐은 미리 옮겨놓을 수 있음******************** - 입소 시간 : 09시~17시 - 입소 날짜와 시간을 확인후 입실 하시기 바랍니다. - 입소 시간 이후에 입실 시 출입카드를 수령할 수 없습니다. (출입카드 예치금 1만원) 2. 입소 절차 ① 생활관 1층 도착 ② 열화상 카메라 발열체크 ③ 코로나 자기신고서 작성 및 제출(나눔터 비치) ④ 생활관비 납입 확인 및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결과 확인 ⑤ 출입카드 및 체온 자기 신고서 수령 ⑥ 입실(입소대상자를 제외한 가족, 친지 출입금지) 3. 생활관 입소비 납부 방법 -계좌이체 우리은행(케이씨대학교) 1006-680-004535 입소비 650,000원 꼭~! 본인이름으로 계좌이체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시 예)홍길동(생활관)으로 이체해주시기 바랍니다. 생활관 입소 전에 납부해야 입소가 가능합니다.(입소절차시 납입여부 확인) 4. 입소 유의사항 - 입소시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관 2층 신학부 사무실) - 결핵진단서, 주민등록등본을 본관 2층 신학부 사무실(생활관 사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한 주소와 등본의 주소가 상이한 경우 퇴소의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강시 대면수업을 수강하지 않은 학생은 퇴소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방 배정표는 생활관 내 게시판에 공지 예정입니다.
5. 준비물 : 침구류 및 세면도구
6. 코로나로 인한 학사일정변경시 입소일 및 입소진행절차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부분 환불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주말에 입소 시 010-9788-0761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다음글 | 2022년도 1학기 생활관 입소신청 안내(신입생, 편입생, 복학생) | 2022-02-22 |
이전글 | 2022-1학기 추가 등록 및 8학기 초과자 등록 안내 (납부기간변경) | 2022-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