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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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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공고 제 2024-07 호] 강서대학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연구 용역
등록일2024-08-29조회691
작성자총무과
[ 공고 제 2024 07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업명 : 강서대학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연구 용역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20일 이내

. 사업예산 : 구천만원 (90,000,000, 부가세포함)

.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기술능력평가 80% + 입찰가격평가20%)

. 낙찰자 결정 방법

-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6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협상적격자의 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 입찰방법

. 입찰방식 : 전자입찰서 ( www.ebiz4u.co.kr )

 

평가부분

부분별 평가항목

배점

비고

기술능력

평가(80)

기술 지식능력

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 및 전문성

대학에 대한 이해도 및 현황 분석 능력

과제의 요구사항 분석 및 문제파악 기술능력

10

정성평가

대학업무에 대한 전문성

사업 수행 관련 강점

20

정성평가

사업수행계획

제안 내용의 충실성

단계별 추진방법의 구체성 및 적용 가능성

접근 방법의 우수성 및 창의성

수행절차 및 추진전략의 적정성

진단내용 및 논리적 전개

사업수행을 위한 적용 방법기법의적절성

30

정성평가

사업수행

조직 및 인력

사업 참여 인력의 유사 사업 참여 정도

참여 인력의 사업수행 적정성

10

정성평가

제안업체

경영상태

제안업체 경영상태

5

정량평가

사후지원 및

협력

정책 시행 및 적용을 위한 지원 연계성

상호간의 협력 및 지원방안의 적정성

단계별 추진방법의 구체성 및 적용 가능성

5

정성평가

입찰가격

평가(20)

제안가격

제안 가격(최종 전자입찰시 투찰가격)

20

 

합계

 

100

 

 

 

3. 입찰일정 안내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4.08.29.()

대학홈페이지 및 이비지포유

입찰 등록

2024.09.19.() 10:00 까지

전자입찰시스템 : www.ebiz4u.co.kr

제안설명회(PT) 및 평가

2024.09.20.() 10:00~12:00

집결장소 : 홀튼관 1층 회의실

업체선정

2024.09.20.() 오후 예정

공지방법 : 개별통보

공통사항

- 본 일정은 사정상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미비 및 누락서류로 인하여 입찰이 취소되면, 이는 입찰자 책임에 있음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써 법 제27조 및 영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학술·연구용역(1169) 업종 등록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입찰 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9,000만원 이상 유사 계약 실적이 3건 이상 수주한 이고, 소정의 서류(실정증명서)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하도급 및 공동수급(계약) 불가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 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본 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과업지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등록 구비서류

 

구분

연번

제출서류

수 량

비 고

신청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1)

1

 

제안서 1(PDF파일 이메일 제출) (별지 1~6)

1

별지1 ~ 6

가격제안서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 (서식2)

1

 

영업

사업자등록증 사본

1

원본대조필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

최근3개월 이내 발급

법인인감증명서

1

최근3개월 이내 발급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서식3)

1

 

자격

관련 면허, 허가 또는 등록증명 서류

- 학술·연구용역(1169) 업종 등록 증명서류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1

원본대조필

실적증명서 1(서식4, 5)

-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9,000만원 이상

유사 계약 실적 3건 이상

1

계약서 사본 가능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1

유효기간내

경영

기업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

2022년 이후

등록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

 

청렴계약이행서,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서

(서식 6, 7)

1

대표자 인감 날인

위임장(서식 8) 및 재직증명서

1

대리인 등록시

(대표자 또는 대리인) 신분증 사본

1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미표기

확약서(서식 9)

1

 

PT

제안서 및 설명요약서 7부 및 USB

1

제안설명회에 사용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 날부터 30일 이후

- 피보험자 : 109-82-05012, 강서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8. 기타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제안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은 데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시방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내용 중 모순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를 우선하며, 경미한 오류 또는 유권해석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참가자들에게 별도로 통지하고, 중대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수정 후 재공고합니다.

.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에 적발된 경우 본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이 발생하는 즉시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사업자가 부담합니다.

. 본 입찰공고는 본교 홈페이지 채용/입찰 이비지포유에 공고 중입니다.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입찰 관련 문의 : 총무과 김회집 (02-2600-2473)

- 제안서 관련 문의 : 평가관리과 김경섭(02-2600-2271)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24. 08.

 

강서대학교 총장

 

 

첨부파일01_입찰공고서(제2024-07호).hwp
첨부파일02_강서대학교 중장기 발전계획 수립 연구용역 제안요청서.hwp
첨부파일03_입찰등록 구비서류.hwp
첨부파일04_제안서 별지 양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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