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수학습지원센터]하계 학업성취도향상(Jump Up) 프로그램 모집 및 선발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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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4-06-18 | 조회 | 729 | ||||||||||||||||||||||
작성자 | 이송이 | ||||||||||||||||||||||||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구열이 높은 학부 재학생들의 요청에 의해 2014학년도 하계 학업성취도향상(Jump Up)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방학동안 집중적으로 전공 및 자격증 공부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인 팀을 선발하여 장소 및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스터디그룹 및 튜터링 구분 없이 선발하오니 학부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내용 1) 대상 및 자격 : 그리스도대 학부 재학생 (1~4학년) 그룹당 인원 3명 이상~ 8명 이하 구성/ 중복 그룹 활동 불가
2) 내 용 :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스터디 모임을 통해 전공 및 자격증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 3) 모집그룹 : 5개 그룹 이내 (그룹 당 인원 3~8명 구성, 총 30명 이내) 4) 지원내용 : ① 조별 소정의 활동 운영비 지원 ② 학습용 노트북, 빔프로젝터 무료 대여 ③ 냉방시설 완비된 스터디룸(진리관 1층 상담실) 배정 (단, 주중 사용시간 9~18시 중 택 3시간 이내)
2. 신청 안내 1) 기 간 : 2014.06.23(월) ~ 06.27(금) 15:00시 까지 2) 방 법 : 팀 구성 >지원서, 학습계획서 작성> 교수추천확인서명 준비>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 서류심사 > 확정 (환원마당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진리관(생활관) 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제출) 3) 확정공지 : 2014.06.30(월) 15:0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4) 오리엔테이션 : 팀별 개별(첫 모임 시 센터 방문) ※ 전원 참석 필수, 불참 시 선정 및 지원취소 5) 활동 기간 : 2014.07.01(화) ~ 2014.08.18.(월) (7주간) ※ 공휴일 제외 3. 활동 방법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층), T:02-2600-22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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