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공고 제 2017 ? 4호] KC대학교 식품과학부 실험실습실 소모품 및 기자재 구매 (재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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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7-01-12 | 조회 | 1298 | ||||||||||||||||||||||||||||||||
작성자 | 대학소개관리자 | ||||||||||||||||||||||||||||||||||
공고 제 2017 – 4호 (긴급) 입 찰 재 공 고
1. 입 찰 명 : KC대학교 식품과학부 실험실습실 소모품 및 기자재 구매 (재공고)
2. 입찰내역(설치항목) : 기자재, 비품, 소모품 구매목록 및 규격서 참조 (규격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음. 변경된 규격 및 수량 등으로 응찰 시 입찰 탈락으로 간주함) 3. 납품일자 및 설치완료일자 2017년 2월 10일(금) 이전까지(본교 사정에 의하여 협의 조정가능) ※ 과학관 준공 예정일 : 2017년 2월 10일
4. 계약필수사항 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 및 “하자보증증권”을 제출 나. 하자보증금(계약금액의 3%) 보증기간(A/S)은 1년 이상 무상으로 한다.
5. 대금지급 : 납품/검수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하여 일괄지급
6. 입찰일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2017년 1월 19일(목) 11시까지 입찰 서류 본교 제출과 전자입찰시스템 www.ebiz4u.co.kr 에 전자투찰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참가자의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 나. 입찰공고일 현재 서울, 경기, 인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업체 다. 2016년 현재 의료기기 판매업을 취득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6개월 이내에 단일 실적이 1억원 이상인 업체이고 대학교에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마. A/S 발생시 24시간 이내에 수리 가능한 업체 바.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규격과 사양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규격은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변경된 규격 및 수량 등으로 응찰 시 입찰 탈락으로 간주함)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8. 입찰등록서류 (*제출장소 : 본교 사무처 총무과)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양식 - 본교양식, 서식1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실적증명서 각 1부 (※ 계약서 사본 가능, 서식3호) 아.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및 청렴이행서약서 - 각 1부 (서식5, 6호) 자. 가격제안서[본교양식 – 서식4호] 및 세부견적서 각 1부 차. 제조(수입)사의 정품공급 및 사후관리(A/S) 확약서 각 1부 카. 제안서 8부 (카탈로그, 사양서 포함 - 별첨문서 서식7호에 따라 순서대로 작성할 것.) 타. 입찰서 - 전자입찰로 갈음 (www.ebiz4u.co.kr) 에 제출 (입찰이행증권 5%이상 첨부)
9. 평가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를 통해 최고득점자에게 우선협상권을 부여함. 나. 낙찰업체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계약하지 않을 시에는 낙찰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입찰보증금을 귀속시킨다.
다. 제안서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2)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4) 채택된 제안서는 학교 사정 및 위원회의 회의결과 물품 규격 및 수량변경 등으로 금액 조정이 가능하며, 본교에서 제시한 조정(안)을 채택업체는 수용하여야 하고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관련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 유치영 (☎ 02-2600-2474) 나. 전자입찰문의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 02-869-2730)
2017. 01. 12
KC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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