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학사공지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교무처]개강후 첫주 출결안내
등록일2023-02-23조회2319
작성자교무처
개강 첫 주 수업의 출결관리에 관하여 안내합니다.

 

- 수강인원을 고려하여 특정 수업은 강의실이 변경되었습니다. 반드시 [학사인트라넷-수강내역조회] 에서 강의실 및 시간표를 확인하시고 수업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출결 관리는 [전자출결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 및 본인의 출결결과는 부터 전자출결시스템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전자출결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기종만 가능)은 앱스토어에서 강서대학교 전자출결 혹은 강서대학교로 검색하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학교홈페이지-전자출결] 또는 인터넷 창에서 [http://att.gangseo.ac.kr] 입력하시면 접속 가능합니다. 자세한 기능은 [붙임1 전자출결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 개강 첫 주간인 수강신청 변경기간 (32() ~ 38())출석하지 않으면

결석처리 됩니다. 반드시 출석하여 주세요.

 

- 매일 오전 9시에 전자출결시스템에 수강신청 변경 내용이 업데이트 됩니다.

 

- 수업을 변경하여 수강신청 했을 경우, 변경한 수업으로 출석 해주시고, 전자출결시스템에 이름이 없는 경우 교수님께 별도로 말씀드려서 출석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을 확정하지 않은 A수업과 B수업이 동일, 동 시간에 실시되는 경우에는 A, B수업 모두 출석할 수 없으니 1개 수업을 선택하여 출석하시기 바랍니다.

 

출석은 A수업으로 했으나, B수업으로 수강변경 할 경우, B수업의 첫 시간은 결석처리가 됩니다. , [붙임2 수강변경기간 출석확인서]를 기존에 출석한 A수업 담당교수에게 출석 여부를 확인하여 교무처로 제출하면 확인 후 B수업의 출석처리 해드립니다. [수강변경기간 출석확인서]는 개강후 3주이내(322()) 제출해야하며, 기간내에 미제출 시 출석처리가 불가합니다.

 

수강신청 변경으로 인한 결석은 출석으로 인정하지 않으니, 수강신청 변경 시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전자출결시스템 메뉴얼

붙임2. 수강변경기간 출석 확인서


첨부파일붙임1. 전자출결시스템_매뉴얼.pdf
첨부파일붙임2. 수강변경기간 출석확인서.hwp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교무처] 2022학년도 제62회 졸업예배 및 학위수여식 안내등록일2023-02-08
이전글 제목[교무과]2023학년도 1학기 법정공휴일 보강일자 안내등록일2023-02-27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