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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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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강서대학교 성서관 및 도서관 냉난방(EHP,GHP) 전기공사
등록일2022-12-23조회694
작성자총무과
공고 제 2022 26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강서대학교 성서관 및 도서관 냉난방(EHP,GHP) 전기공사

.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기간: 2023228일까지, EHP·GHP 설치공사업체와 협의

. 사업위치: 강서대학교 (서울 강서구 소재)

 

2. 입찰방법

. 입찰방식 : 일반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서 (www.ebiz4u.co.kr)

. 낙찰자 결정 : 총액 견적방식으로 예정가격 87.745% 이상 최저가격 제출 업체 선정

 

3. 입찰일정 안내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2.12.23()

대학홈페이지 및 이비지포유

현장설명회 참가 접수

2022.12.28.() 10:00

전자입찰 www.ebiz4u.co.kr

현장설명회

2022.12.28() 13:00

장소 : 본관 1층 회의실

서류제출 마감

2023.01.03.() 10:00 까지

이비지포유

전자투찰마감

2023.01.03.() 14:00 까지

이비지포유

낙찰업체발표

전자입찰사이트 통보

공통사항

본 일정은 사정상 일부 변경될 수 있음

미비 및 누락서류가 있을 경우 입찰이 취소되면, 이는 입찰자 책임에 있음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서 법 제27조 및 영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 제9조에 의한 전기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 공동도급 및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음

.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본 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과업지시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5. 현장설명회등록 구비서류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 [서식 1]

. 사업자등록증사본 1(“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1(또는 대표자 인감증명)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서식 2]

. 사업면허 및 면허 수첩 사본 1

.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서식 3]

 

6. 입찰등록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 4]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 1

. 청렴계약이행각서 1.[서식 5]

. 위임장 1[서식 6]

. 견적제안서 및 용역비 산출 내역서 1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피보험자 : 109-82-05012, 강서대학교

약관출력 및 제출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9. 하자보증기간 :첨부파일 참조

[별표 32]전기공사의 종류별 하자담보책임기간(11조의2 관련)(전기공사업법 시행령)

 

10. 계약필수사항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하자보증증권을 제출.

. 하자보증금(계약금액의 5%)

 

11. 기타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계획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은 데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의 내용 중 모순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를 우선하며, 경미한 오류 또는 유권해석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 참가자들에게 별도로 통지하고, 중대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수정후 재공고합니다.

.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에 적발된 경우 본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이 발생하는 즉시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문의: 본교 총무과(02-2600-2474)

제안서관련 문의: 시설관리과 허율(02-2600-2482)으로 문의,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22. 12. 22.

 

강서대학교 총장

 

첨부파일01 입찰공고(제2022-26호).hwp
첨부파일02 시방서.pdf
첨부파일03 제출서류.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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