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공고2023-13호] 강서대학교 본관 승강기 교체 공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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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3-04-13 | 조회 | 290 | |||||||||||||||||||||||||||||||||||||||||||
작성자 | 총무과 | |||||||||||||||||||||||||||||||||||||||||||||
공고 제 2023 –1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강서대학교 본관 승강기 교체 공사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본 대학 23학년도 하계 방학 중(일정협의) 라. 사업예산: 60,000,000원(부가세포함가) 마. 사업위치: 강서대학교 (서울 강서구 소재) 2. 입찰방법 입찰방식 : 일반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서 (www.ebiz4u.co.kr) 3. 입찰일정 안내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서 법 제27조 및 영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국내 승강기 완성검사 또는 수지검사 실적이 2,000대 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승강기 안전공단 실적증명서 제출) 다. 공고일 기준 신용평가등급 B-등급 이상인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마.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바.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사. 본 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과업지시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5. 현장설명회등록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또는 대표자 인감증명)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 2] 마. 사업면허 및 면허 수첩 사본 1부 바.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서식 3] 6.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4]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다. 시공실적증명서 각 1부(승강기 안전공단 실적증명) 라.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2022년 이후) 마. 제안서 7부: 제본하여 총무과로 제출(제안서 PT는 USB로 준비) 바.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 1부 사.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서식 5] 아. 위임장 1부[서식 8]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의 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피보험자 : 109-82-05012, 강서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9. 업체선정 가. 본 입찰은 제안서 평가는 내용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제안서 내용 평가 70% 가격평가 30%로 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85점이상 업체 중에 최적 업체를 선정함.
10. 하자보증기간 : 하자보증기간 3년, 무상유지보수기간 3개월을 할 수 있는 업체 11. 계약필수사항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 및 “하자보증증권”을 제출. 12. 기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계획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은 데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의 내용 중 모순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를 우선하며, 경미한 오류 또는 유권해석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 참가자들에게 별도로 통지하고, 중대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수정후 재공고합니다. 다.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에 적발된 경우 본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이 발생하는 즉시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문의: 본교 총무과(☎ 02-2600-2474) 제안서관련 문의: 시설관리과 허율(☎ 02-2600-2482)으로 문의, ※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23. 04. 11.
강서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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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01 입찰공고(제2023-13호).hwp | |||||||||||||||||||||||||||||||||||||||||||||
첨부파일 | 02 시방서.pdf | |||||||||||||||||||||||||||||||||||||||||||||
첨부파일 | 03 제출서류.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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