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입찰공고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재공고 제2024-02호 ]강서대학교 교외기숙사 환경개선 공사
등록일2024-02-05조회277
작성자홈페이지관리자
[ 공고 제 2024 02 ]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강서대학교 교외기숙사 환경개선 공사

자세한 사항은 첨부자료 현장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사업기간 : 본 대학 23학년도 동계 방학 중 (일정 협의 가능)

. 사업위치 : 강서대학교 (서울 강서구 소재)

 

2. 입찰방법

.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서 ( www.ebiz4u.co.kr )

. 업체선정 : 본 입찰의 제안서 평가는 내용과 가격에 대해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제안서 내용평가 80%, 가격평가 20%로 함

 

평가부분

부분별 평가항목

배점

기술능력평가(80)

실효성

공간계획 능력(배치의 효율성)

20

자재의 적정 사용

20

디자인

디자인 이미지의 적정성

20

유지관리

유지관리 편의성 및 사후 관리 적절성

20

입찰가격평가(20)

가격부분

제안가격(최종 전자입찰 시 투찰가격)

20

합계

 

100

 

 

3. 입찰일정 안내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4.02.05.()

대학홈페이지 및 이비지포유

현장방문

2024.02.13.() 15:00 까지

상시

입찰등록

2024.02.14.() 15:00 까지

전자입찰시스템 www.ebiz4u.co.kr

제안(PT)설명회 및 평가

2024.02.15.() 10:00~12:00

장소 : 본관 1층 회의실

업체선정

2024.02.16.() 예정

공지방법 : 개별통보

공통사항

- 본 일정은 사정상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현장방문은 시설관리과 연락 후 입찰기간 내 현장답사 가능하며, 현장방문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에 응찰 할 수 있음 (현장방문 업체에 한하여 세부 도면과 시방서를 제공)

* 시설관리과 : 02-2600-2482

- 미비 및 누락서류가 있을 경우 입찰이 취소되면, 이는 입찰자 책임에 있음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써 법 제27조 및 영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실내건축공사업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 동종공사 단일실적이 6,000만원 이상이고, 소정의 서류(실적증명서)를 갖추어 입찰 등록을 필한 업체

. 본교 및 정부유관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 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본 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방법 및 과업지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5. 입찰등록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1(“원본대조필명기 후 인감날인)

2) 법인등기부등본 1(또는 대표자 인감증명)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서식 1]

4) 실내건축공 사업면허증 또는 등록증 사본 1

5)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서식 2]

6) 입찰참가신청서 1[서식 3]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8)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 1

9) 청렴계약이행각서 1[서식 4]

10)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 1(참가자 대표인 경우 제출 생략) [서식 5]

11) 제안서 8: 제본하여 평가일 당일 총무과로 제출(제안서 PPTUSB로 준비)

12) 사업실적증명서 각 1[서식 6, 7]

제안서에 주요 사업실적증명서 서식을 첨부

증빙자료로, 계약서, 세금계산서, 조달발주인 경우 조달 발주서 및 제조사 납품설치완료 확인서 등 첨부 (사본은 원본대조필)

3년 이내 동종 단일공사 6,000만원 이상 실적만 가능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 날부터 30일 이후

- 피보험자 : 109-82-05012, 강서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8. 하자보증기간

- 하자보증기간 3, 무상 유지 보수기간 1년을 할 수 있는 업체

 

9. 계약필수사항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하자보증증권을 제출.

 

10. 기타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은 데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공고, 시방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내용 중 모순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를 우선하며, 경미한 오류 또는 유권해석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참가자들에게 별도로 통지하고, 중대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수정 후 재공고합니다.

.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에 적발된 경우 본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이 발생하는 즉시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사업자가 부담합니다.

. 본 입찰공고는 본교 홈페이지 채용/입찰 이비지포유에 공고 중입니다.

.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입찰 관련 문의 : 총무과 김회집 (02-2600-2473)

- 제안서 관련 문의 : 시설관리과 허율(02-2600-2482)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24. 02.

 

강서대학교 총장

 

 

첨부파일01 입찰재공고서(제2024-02호).hwp
첨부파일02 제출서류_최종.hwp
첨부파일03_참고자료_교외기숙사환경개선공사_공사내용개요.pdf
첨부파일03_참고자료_교외기숙사환경개선공사_도면.pdf
첨부파일03_참고자료_교외기숙사환경개선공사_사진.pdf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학교법인] 학교법인 한국그리스도의교회학원 계약직원 채용 공고등록일2024-02-02
이전글 제목[공고 제2024-03호]교내Wifi구간 QOS적용 및 웹방화벽 교체 사업 업체 선정 입찰등록일2024-02-06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