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홈페이지 및 학사인트라넷 등 교내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 ||
---|---|---|---|
등록일 | 2017-05-08 | 조회 | 656 |
작성자 | 이정한 | ||
홈페이지 및 학사인트라넷 등 교내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변전설비 교체 작업에 따른 정전으로 교내 정보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일시 중단됩니다.
---- 아 래 ----
1. 서비스 일시중단 일시 : 2017. 5.13(토) 08:00 ~ 5. 14(일) 15:00
2. 중단 대상 서비스 : 교내인터넷, 홈페이지, 환원마당, 학사인트라넷, 경력개발시스템, 도서관 등 교내 정보서비스 일체.
※ 메일은 구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www.google.com)
|
다음글 | [아동복지상담심리학부] 2017년 사회복지현장실습관련 오티 신청 안내 | 2017-05-08 |
이전글 | [도서관] <아침독서> 5월 2주차 - 일의 미래 무엇이 바뀌고 무엇이 오는가 | 2017-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