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무처] 개강 첫 주 출결 안내 | ||
---|---|---|---|
등록일 | 2017-08-21 | 조회 | 2222 |
작성자 | 김회집 | ||
개강 첫 주 수업의 출결에 관하여 안내합니다.
- 출석체크 관리는 전자출결시스템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출석체크 및 본인의 출결결과는 전자출결시스템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2017.08.24. 부터 조회 가능)
- 전자출결 어플리케이션은 마켓 혹은 앱스토어에서 “KC대학교 전자출결” 혹은 “KC대학교”로 검색하면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인터넷 창에서 att.kcu.ac.kr 입력하시면 접속 가능합니다. 자세한 기능은 붙임1 전자출결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 개강 첫 주간인 수강신청 변경기간(8/28(월)~9/1(금))에 출석하지 않으면 결석처리 됩니다. 반드시 출석하여 주세요.
- 매일 자정에 전자출결시스템에 수강신청 변경 내용이 업데이트 됩니다.
- 수업을 변경하여 수강신청 했을 경우, 변경한 수업으로 출석확인 해주시고, 전자출결시스템에 이름이 없는 경우 교수님께 별도로 말씀드려서 출석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을 확정하지 않은 A수업과 B수업이 동일, 동시간에 실시되는 경우에는 A, B수업 모두 출석할 수 없으니 1개 수업을 선택하여 출석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동시간의 수업에 한해) 출석은 A수업으로 했으나, B수업으로 수강변경 할 경우, B수업의 첫 시간은 결석처리가 됩니다. 단, 붙임2 수강변경기간 출석확인서를 기존에 출석한 A수업 담당교수에게 출석 여부를 확인하여 교무처로 제출하면, 동일, 동시간대인 수업에 한해서 B수업은 출석처리 해드립니다.
- 동일, 동시간이 아닌 수업의 (C수업에서 D수업으로) 수강신청 변경 시, 결석 할 경우 결석처리 되오니, 반드시 수강신청 및 수강신청변경에 맞춰 수업에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변경으로 인한 결석은 출석으로 인정하지 않으니, 수강신청 변경 시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붙임1. 전자출결시스템 메뉴얼 붙임2. 수강변경기간 출석 확인서
| |||
첨부파일 | 붙임1. 전자출결시스템_매뉴얼.pdf | ||
첨부파일 | 붙임2. 수강변경기간 출석확인서.hwp |
다음글 | [교양영어]2017-2학기 온라인토익2 OT 3차 안내 | 2017-08-20 |
이전글 | [생활관] 2017년 2학기 생활관 입사비 납부처 | 2017-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