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도서관] 도서관 세미나실 이용 안내 | ||
---|---|---|---|
등록일 | 2018-11-22 | 조회 | 1660 |
작성자 | 도서관 | ||
도서관 이용자들의 학습 활동을 지원하고자 기존의 진로 및 취업 관련 용도로만 이용되던 취업세미나실을 과제 토의 및 스터디 관련 목적으로도 이용가능 하도록 아래과 같이 도서관 세미나실을 개방합니다.
<이용 방법> 1. 세미나실 이용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입니다. 2. 예약제로 운영하며 그룹별 (최소 2인 이상) 주 1회로 이용합니다. (단, 예약이 없을 경우 주 2회까지 이용 가능) 3. 1회 사용시간은 최대 3시간으로 제한합니다. 4. 이용시간이 중복될 경우 본래의 취업 관련 세미나 목적의 사용자가 우선 이용합니다. 5. 정리정돈은 필수입니다. 6. 과제, 스터디, 진로 및 취업 외의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동아리, 학생회 모임 등 사적인 목적 이용 불가) 7. 신선한 환경을 위해 음식물 반입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 |||
첨부파일 | 도서관 세미나실_이용신청서.xlsx |
다음글 | ♥♥[교수학습지원센터]♥♥ 2018학년도 2학기 오프라인 모의토익 2차 시험 안내 | 2018-11-22 |
이전글 | [학생상담센터] 건전음주교육 특강 안내(대학정체성과학문 시수인정) | 2018-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