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무처]학사관련 규정 제·개정 관련 학생 의견 수렴 안내 | ||
---|---|---|---|
등록일 | 2020-08-20 | 조회 | 1710 |
작성자 | 교무처 | ||
학사관련 규정 제·개정 관련 학생 의견 수렴 안내
본교에서는 아래와 같이 규정을 제정·개정하고자 합니다. 제·개정(안)에 의견이 있는 경우 교무처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 규정 : 학칙, 학칙시행세칙, 수업운영에 관한 규정, 출결관리에 관한 내규 * 제정 규정 : 연계·융합전공시행세칙, 유연학기제 운영 지침, 집중이수제 운영지침, 학사학위 취득 유예 운영 규정, 조기취업자 학사 관리 규정 * 제·개정 사유 및 내용 : 1) 다양한 학사제도(유연학기제, 연계·융합전공, 학사학위 취득 유예제도 등) 운영을 위한 근거 마련 2) 수요자 중심 수업운영 방안에 따른 개정 3) 2021년 대학기본역량진단 평가와 관련 전체 규정 정비 등 * 의견 제출방법 : [붙임1~2] 제·개정(안) 내용 검토 후, [붙임3] 검토의견서를 작성하여 교무처 이메일(kyomu@kcu.ac.kr)로 제출
* 제출 기한 : 2020. 8. 27.(목), 17:00 까지
* 문의 : 교무처 02-2600-2454 붙임 1. 개정 신구대조표 1부. 2. 제정 원문 1부. 3. 검토의견서(제출양식) 1부. 끝. 2020.08.20. 교무처
| |||
첨부파일 | 개정 신구대조표.zip | ||
첨부파일 | 제정 원문.zip | ||
첨부파일 | 검토의견서.hwp |
다음글 | [도서관] 8월 신간도서 안내 | 2020-08-19 |
이전글 | 총장인사말 | 2020-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