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무처] 수업 미준수 신고제 안내 | ||
---|---|---|---|
등록일 | 2023-01-20 | 조회 | 6014 |
작성자 | 교무처 | ||
본교 수강생들의 의견을 청취하여 수업 운영에 대한 보완 및 개선을 위해 수업 미준수 신고제를 시행합니다. 아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학사인트라넷 > 수강 > 수강내역조회에서 미준수 일자, 시간, 내용을 작성하여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강의 시작 / 종료 시간 미준수 2. 대면수업을 비대면으로 운영 3. 사전 미고지 휴강 4. 그 외 기타 미준수 시항
* 수업미준수 신고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수강 -> 수강내역조회 클릭 -> 연도, 학기 학기구분 선택 -> 조회 2) 수업미준수신고 과목 선택 -> 신고 클릭 3) 신규클릭 4) 수업 미 준수 내용 입력 -> 저장 5) '저장 하시겠습니까?' 팝업창이 뜨면 확인 클릭 6) 상태 -> 신청 확인
* 캡쳐 화면 참고
| |||
첨부파일 | 수업 미준수 신고.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