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무처] 2022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계획 | |||||
---|---|---|---|---|---|---|
등록일 | 2022-12-06 | 조회 | 5951 | |||
작성자 | 교무처 | |||||
본교는 2022학년도 2학기 전공 및 교양, 모든 교과를 전면 대면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1. 수업 운영 원칙 : 대면수업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코로나 확진자 발생 시 대처 방법 ( 격리 기간 7일 기준) 1) 학생 확진 시 학생처(02-2600-2461~3) 신고 및 과목담당교수에 통보 > 확진 학생 및 접촉 추가 확진 학생을 제외하고 대면수업진행 > 확진학생 유고결석 처리 ( 학사인트라넷 > 원스탑서비스신청 > 신규민원클릭 > 민원구분: 유고결석 선택 > 민원신청 정보입력 > 코로나확인판정서(병원 또는 보건소 직인포함) 파일첨부 > 신청 ) 2) 담당교수 확진 시 1주간 ZOOM 수업 전환 또는 휴강(과목담당교수가 안내 예정) 3. 2022-2학기 공휴일 수업 운영 2022-2학기 법정공휴일의 수업은 16주차 보강 주간의 지정된 보강일에 진행됩니다. 1) 9월 9일(금) 지정 보강일 : 12월 16일(금) 2) 9월 12일(월) 지정 보강일 : 12월 12일(월) 3) 10월 3일(월) 지정보강일 : 12월 13일(화) 4) 10월 10일(월) 지정보강일 : 12월 15일(목)
|
다음글 | [교무처]2022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안내 | 2022-07-19 |
이전글 | 2022년도 2차 교내학술연구지원사업 선정 안내 | 2022-1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