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무처] 2023-1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 출석인정 신청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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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3-02-27 | 조회 | 1546 | |
작성자 | 교무처 | |||
2023-학기 코로나19 백신 접종 출석인정 신청 안내 ver.230214 백신접종으로 인해 부득이 출결에 영향을 주는 경우를 대비해 아래와 같이 출석인정을 실시하니 해당 학생들은 참고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백신접종 관련 안내사항 - 코로나19 백신접종을 예약하고자 하는 학생의 경우 최대한 수업에 지장이 없는 기간으로 예약을 하여야 하며, 부득이하게 수업기간 중 백신접종으로 인하여 수업참여가 어려운 경우 사전에 담당 교강사에게 백신접종계획(예약시간 및 사유)을 알리고 접종 후 담당교강사에게 출석인정신청서(붙임 1)와 증빙서류를 제출해야함 2. 적용대상 :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재학생 3. 출석인정기간 : 접종 당일 4. 출석인정 신청 방법 : 아래 첨부된 [코로나19 출석인정 신청서](붙임1)을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담당 교강사에 제출. - 증빙서류 : 예방접종 내역확인서 또는 예방접종 증명서( 백신접종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 출석인정 기간 외 이상 반응으로 추가 출석인정이 필요한 경우 병원 방문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 ex) 13일 백신 접종 후, 14일까지도 이상증상이 있어 병원 방문 시, 해당 사유로 병원을 방문했음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추가 제출
2) 병원 방문 일자에 한해 추가 출석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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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코로나19 백신접종 출석인정신청서_양식.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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