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소 확정자 명단 및 입소 절차 공지(재학생) | ||
---|---|---|---|
등록일 | 2023-02-17 | 조회 | 1092 |
작성자 | 홈페이지관리자 | ||
강서대학교 생활관에서 안내합니다. 2023학년도 1학기 생활관 입소대상자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2021***014 박*인 2021***003 김*현 2020***008 김*영 2020***010 김*현 2021***009 김*림 2022***008 김*지 2020***022 박*정 2021***017 복*은 2022***020 심*인 2021***022 윤*주 2020***035 이*진 2022***028 이*진 2020***040 최*아 2022***042 황*하 2021***037 최*수 2019***331 한*재 2021***040 한*준 2021***041 홍*리 2021***021 오*리 2021***026 장*영 2021***021 김*늘 2022***022 박*연 2022***021 박*주 2020***046 이*하 2021***056 조* 2022***062 채*빈 2022***026 허*정 2017***031 이*훈 2018***011 남*현 2018***034 정*욱 2020***021 박*수 2019***329 최*원 2021***005 권*찬 2022***061 조*현 2022***003 김*석 2020***001 강*재 2016***020 손*진 2022***020 사*학 총 38명 생활관 입소신청자 선발과정은 거리순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입소를 포기하시는 학생은 미리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생활관 입소대상자는 입소전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하여 음성 판정을 받은 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 19신속항원검사는 생활관입소자 전체 해당사항입니다.****** ****** 2인 1실 기준으로 운영하되, 여자동의 경우 입소 지원 인원이 많은 관계로 4개 정도의 방은 3인 1실로 운영합니다****** - 입소 기간 : 3월 말-4월 초 - 입소 시간 : 09시~17시 - 입소 날짜와 시간을 확인후 입실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소 절차 ① 생활관 1층 도착 ② 열화상 카메라 발열체크 ③ 코로나 자기신고서 작성 및 제출(나눔터 비치) ④ 생활관비 납입 확인 및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결과 확인 ⑤ 출입카드 및 체온 자기 신고서 수령 ⑥ 입실(입소대상자를 제외한 가족, 친지 출입금지) 3. 생활관 입소비 납부 방법 ****** 1인 1실: 1,000,000원, 2인 1실: 900,000원, 3인 1실: 800,000원****** ****** 이번 학기에만, 위 입소비에서 50% 감액한 금액을 받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생활관 입소비 납부 방법은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4. 입소 유의사항 - 입소시 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 음성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관 2층 신학부 사무실) - 결핵진단서, 주민등록등본을 본관 3층 신학부 사무실(생활관 사감)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한 주소와 등본의 주소가 상이한 경우 퇴소의 사유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강시 대면수업을 수강하지 않은 학생은 퇴소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방 배정표는 생활관 내 게시판에 공지 예정입니다. 5. 준비물 : 침구류 및 세면도구 02-2600-2520 윤재진 사감
|
다음글 | 2023년도 은평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공고 안내 | 2023-02-17 |
이전글 | 23-1학기 생활관 입소 신청 안내(신입생/편입생/복학생) | 2023-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