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입찰공고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2023학년도 2학기 3차 강서대학교 비전임교원(겸임/초빙) 공개채용 공고
등록일2023-07-24조회1905
작성자교무처
2023학년도 2학기 3차 강서대학교 공개채용(겸임/초빙교원)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 채용 학과 / 대학원 : 해당 학과(또는 대학원)

. 채용분야

- 세부 채용분야는 [붙임1]의 모집분야 리스트 참조

([붙임1] : 2023-2학기 공개채용(겸임/초빙교원) 모집분야 리스트)

 

2. 지원자격

[겸임교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의 자격기준을 갖춘 사람으로서 관련 분야에 전문지식이 있는 자

- 교수 및 연구 내용이 원소속기관에서 담당하는 직무 내용과 유사한 자

- 순수 학술이론 과목이 아닌 현장 실무경험을 필요로 하는 교과목을 교수하는 자

- 원소속기관에서 상시적으로 근무하고 있는 자([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2조 제1호에 따른 기간제근로자 및 단기간근로자는 제외)로서 근무경력(원소속기관에 소속되 전에 유사한 분야에서 근무한 경력 포함)3년 이상인 자

- 모집 학부()의 임용자격을 충족 한 자

5가지 조건이 안 될 경우 겸임교원으로 지원 불가

 

[초빙교원]

-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에 해당하는 사람으로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1. 외국대학의 현직교수 도는 국내외 저명한 학자로서 대학 강의 경력이 있거나 이에 상응하는 강의 능력이 있는 자 또는 국내외 정부와 산업체에서 고위직을 거쳐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축적한 자

2. 외국어 및 특정분야의 교과목을 담당하는 내국인 또는 외국인

- 모집 학부()의 임용조건을 충족 한 자

 

 

 

3. 제출서류 및 제출내용

. 제출서류

 

구분

제출서류

겸임교원

1. 지원서 : [붙임2] 양식

2. 강의계획서 : [붙임3] 양식에 모집분야 담당예정 교과목 작성

3. 학위증명서 : 학사 · 석사 · 박사 학위증명서 각 1.

4. 재직증명서 (현 직장에서 3년 미만의 재직중일경우 전 직장 경력증명서) 1.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

6. 겸직동의서 : [붙임4] 양식 [대표(기관장) 직인 필]

7. 자격증 사본 각 1(지원 전공과 관련된 것만 해당)

8. 추가 요청 및 기타 증빙서류 : 모집분야별 추가 제출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서류(제출 내용 및 제출 방법에 대하여 [붙임1 모집분야 리스트]에 제시한 내용)를 반드시 확인

초빙교원

1. 지원서 : [붙임2] 양식

2. 강의계획서 : [붙임3] 양식에 모집분야 담당예정 교과목 작성

3. 학위증명서 : 학사 · 석사 · 박사 학위증명서 각 1.

4. 추가 요청 및 기타 증빙서류 : 모집분야별 추가 제출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서류(제출 내용 및 제출방법에 대하여 [붙임1 모집분야 리스트]에 제시한 내용)를 반드시 확인

 

 

. 제출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제출서류 제출 시 ZIP파일 압축하여

파일명을 학과_모집분야_지원자명 (Ex 교양교육원_교양겸임1_홍길동.zip) 수정 후 학과별 제출처(이메일) 제출

서류 원본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심사를 위해 제출한 서류 일체를 합격 발표 이 후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채용 합격 통보 후 서류 제출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됨

 

. 주요연구실적 작성 시 유의사항

최근 발표된 연구실적부터 기입함(최근 3년 연구업적을 기입). 기입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    

연구실적목록 기입 내용은 제목, 학술지/출판사, 게제확정일자, 저자 수, 참여형태    

연구실적으로 포함되기 위해서는 학술지 등에 반드시 발표된 것에 한하며, 서류 접수일을 기준으로 출간된 자료에 한함.

교재, 참고서, 교양서적 등과 같이 본인의 연구와 직접적으로 관련 없는 저서 등은 인정하지 않으니 목록작성에서 제외함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 접수기간 : 2023724() ~ 28() 23:59시까지

    - 상기 기한 내 지원서류 접수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함

. 접 수 처 : 채용 공고의 학과 사무실(이메일 접수) 메일주소

 

5. 심사기준 및 절차

. 기본사항 : 심사는 기초 및 전공심사를 기본으로 하고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시심사 등)가 진행됨.

. 평가방법

 

심사단계

전형

심사항목

1

기초심사

- 강의(교과)분야와의 일치성 및 적합성

전공심사

- 교육경력

- 최근 3년간 연구 또는 실기경력 및 관련 실무경력

- 강의계획서

2

면접심사

- 교육 역량 외

* 학과별 시행 여부는 상이하며 필요시 개별통지함

 

학과(교과)에 따라 면접심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 필요시 해당 학과에서 선발된 인원에게 일정을 별도 통보함

연구실적의 경우, 최근 3년 이내(20209월 이후)에 발표한 연구실적(학위 논문 제외)을 의미함

 

6. 최종합격자 발표 및 제출서류

. 합격자 발표 시기 : 202383주차 예정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한 연락처로 개별 통보 예정임)

. 제출서류 (원본) - 지원 시 제출한 서류의 원본 일체

학사졸업(학위)증명서 및 최종졸업(학위)증명서(또는 학위증) 1

최종학위 성적증명서 1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양식별도 송부) 1

기본증명서(상세) 1.

개인 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양식별도 송부) 1.

기타 증빙서류로 제출한 증빙 서류

. 서류 제출처 : 각 학과사무실

. 서류 제출기한 : 합격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추후 재 안내 예정) - 우편 또는 방문 제출

 

7. 임용예정일 : 202391

 

8. 지원자 유의사항

. 지원서 및 증빙서류는 반드시 안내된 모집분야 학과 이메일주소을 통해서만 접수해야함(우편접수 불가)    

.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함    

.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 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    

.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제출서류 위·변조, 지원 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개별 통보함    

. 본교 동일 학과 / 대학원 소속 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강서대학교 내 1개 학과(전공)에 지원 가능(복수 지원 불가)

.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규정 및 관련 규정/지침에 따름

. 합격자 발표 후, 결격사유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문의 연락처

신학과

사무실

02-2600-2520

kcutheology@gmail.com

실용음악학과

사무실

02-2600-2526

kc21@gangseo.ac.kr

교양교육원

(국제)사무실

02-2600-8172

kcu-international@gangseo.ac.kr

G2빅데이터경영학과

(국제)사무실

02-2600-8172

kcu-international@gangseo.ac.kr

서울특별시 강서구 까치산로 2447 강서대학교 본관 1층 교무처

02-2600-2452 / kyomu_insa@gangseo.ac.kr

 

 

첨부파일붙임1_23_2학기 3차 모집분야 리스트_겸임_초빙.pdf
첨부파일붙임2_비전임교원 임용지원서_수정_2023_2.xlsx
첨부파일붙임3 강의계획서 양식.hwp
첨부파일붙임4 겸임교원 겸직동의서.hwp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2023학년도 2학기 3차 강서대학교 비전임교원(강사) 공개채용 공고등록일2023-07-24
이전글 제목강서대학교 정규직 교직원 채용 공고(회계)등록일2023-07-24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