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입찰공고 2023-15호] 강서대학교 본관 승강기 교체 공사(유찰) | |||||||||||||||||||||||||||||||||
---|---|---|---|---|---|---|---|---|---|---|---|---|---|---|---|---|---|---|---|---|---|---|---|---|---|---|---|---|---|---|---|---|---|---|
등록일 | 2023-09-20 | 조회 | 677 | |||||||||||||||||||||||||||||||
작성자 | 총무과 | |||||||||||||||||||||||||||||||||
[ 공고 제 2023 – 15 호 ] 다. 사업기간 : 본 대학 23학년도 동계 방학 중 (일정협의가능) 가. 입찰방식 : 일반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서 ( www.ebiz4u.co.kr ) 나. 계약방식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3. 입찰일정 안내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법 제27조 및 영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5.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시 제출 서류 1)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3)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대표자 인감증명)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 2] 5) 승강기설치공사업 사업면허 및 면허 수첩 사본 1부 6)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서식 3] 나.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4] 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3) 시공실적증명서 각 1부 (2020년 이후 승강기 안전공단 실적증명) 4) 기업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2022년 이후) 5) 제안서 1부 6)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 1부 7)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서식 5] 8)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 1부 (참가자 대표인 경우 제출 생략) [서식 6] 다. [가격입찰]시 제출서류 1) 규격 입찰서 1부 [서식 7] 2) 가격 입찰서 1부 [서식 8] 3) 세부 견적서 1부 라. 규격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규격 입찰서 [서식 7호] : 물품의 제작회사명, 모델번호, 카달로그 등 카달로그 등 상세한 규격명세서를 첨부해야 함 2) 입찰규격은 구매규격서에 수록되 규격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의 규격임을 명시하여야 함 마. 가격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1) 가격입찰서 [서식 8호] 와 세부견적서(가격산출 세부내역서)는 전자제출(이비지포유) 2) 가격입찰서는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기재하여야 함 3) 면세사업자인 경우라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세 포함가로 작성(면세사업자가 낙찰된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의 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피보험자 : 109-82-05012, 강서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8. 업체선정 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 나. 예정가격 이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제 입찰을 실시하며, 예정가격 이하 동일가격 낙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함 9. 하자보증기간 - 하자보증기간 3년, 무상유지 보수기간 3개월을 할 수 있는 업체 10. 계약필수사항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 및 “하자보증증권”을 제출. 11. 기타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계획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은 데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의 내용 중 모순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를 우선하며, 경미한 오류 또는 유권해석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 참가자들에게 별도로 통지하고, 중대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수정 후 재공고합니다. 다.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에 적발된 경우 본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이 발생하는 즉시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문의: - 본교 총무과(☎ 02-2600-2474) - 제안서관련 문의: 시설관리과 허율(☎ 02-2600-2482)으로 문의, ※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23. 09.
강서대학교 총장
| ||||||||||||||||||||||||||||||||||
첨부파일 | 01 입찰공고서(제2023-15호)_최종.hwp | |||||||||||||||||||||||||||||||||
첨부파일 | 02 시방서_최종.pdf | |||||||||||||||||||||||||||||||||
첨부파일 | 03 제출서류_최종.hwp |
다음글 | 2023학년도 2학기 4차 강서대학교 비전임교원(겸임) 공개채용 공고 | 2023-08-24 |
이전글 | [입찰공고 2023-16호] 강서대학교 입시홍보용 차량 리스(유찰) | 2023-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