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재공고 제2024-02호 ]강서대학교 교외기숙사 환경개선 공사 | ||||||||||||||||||||||||||||||||||||||||||||||||
---|---|---|---|---|---|---|---|---|---|---|---|---|---|---|---|---|---|---|---|---|---|---|---|---|---|---|---|---|---|---|---|---|---|---|---|---|---|---|---|---|---|---|---|---|---|---|---|---|---|
등록일 | 2024-02-05 | 조회 | 859 | ||||||||||||||||||||||||||||||||||||||||||||||
작성자 | 홈페이지관리자 | ||||||||||||||||||||||||||||||||||||||||||||||||
[ 공고 제 2024 – 02 호 ] 가. 사 업 명 : 강서대학교 교외기숙사 환경개선 공사 ※ 자세한 사항은 첨부자료 및 현장방문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사업기간 : 본 대학 23학년도 동계 방학 중 (일정 협의 가능) 가.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서 ( www.ebiz4u.co.kr ) 나. 업체선정 : 본 입찰의 제안서 평가는 내용과 가격에 대해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제안서 내용평가 80%, 가격평가 20%로 함
3. 입찰일정 안내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써 법 제27조 및 영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5. 입찰등록 구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2)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대표자 인감증명) 3)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 1] 4) 실내건축공 사업면허증 또는 등록증 사본 1부 5)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서식 2] 6)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3]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 1부 9)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서식 4] 10) 입찰참가대리인 위임장 1부 (참가자 대표인 경우 제출 생략) [서식 5] 11) 제안서 8부 : 제본하여 평가일 당일 총무과로 제출(제안서 PPT는 USB로 준비) 12) 사업실적증명서 각 1부 [서식 6, 7] ※ 제안서에 주요 사업실적증명서 서식을 첨부 ※ 증빙자료로, 계약서, 세금계산서, 조달발주인 경우 조달 발주서 및 제조사 납품설치완료 확인서 등 첨부 (사본은 원본대조필) ※ 3년 이내 동종 단일공사 6,000만원 이상 실적만 가능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의 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 날부터 30일 이후 - 피보험자 : 109-82-05012, 강서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면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8. 하자보증기간 - 하자보증기간 3년, 무상 유지 보수기간 1년을 할 수 있는 업체 9. 계약필수사항 -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 및 “하자보증증권”을 제출. 10. 기타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 시방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은 데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공고, 시방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내용 중 모순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를 우선하며, 경미한 오류 또는 유권해석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참가자들에게 별도로 통지하고, 중대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수정 후 재공고합니다. 다.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에 적발된 경우 본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이 발생하는 즉시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사업자가 부담합니다. 바. 본 입찰공고는 본교 홈페이지 “채용/입찰” 및 이비지포유에 공고 중입니다. 사.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문의 - 입찰 관련 문의 : 총무과 김회집 (☎ 02-2600-2473) - 제안서 관련 문의 : 시설관리과 허율(☎ 02-2600-2482) ※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24. 02.
강서대학교 총장
| |||||||||||||||||||||||||||||||||||||||||||||||||
첨부파일 | 01 입찰재공고서(제2024-02호).hwp | ||||||||||||||||||||||||||||||||||||||||||||||||
첨부파일 | 02 제출서류_최종.hwp | ||||||||||||||||||||||||||||||||||||||||||||||||
첨부파일 | 03_참고자료_교외기숙사환경개선공사_공사내용개요.pdf | ||||||||||||||||||||||||||||||||||||||||||||||||
첨부파일 | 03_참고자료_교외기숙사환경개선공사_도면.pdf | ||||||||||||||||||||||||||||||||||||||||||||||||
첨부파일 | 03_참고자료_교외기숙사환경개선공사_사진.pdf |
다음글 | [학교법인] 학교법인 한국그리스도의교회학원 계약직원 채용 공고 | 2024-02-02 |
이전글 | [공고 제2024-03호]교내Wifi구간 QOS적용 및 웹방화벽 교체 사업 업체 선정 입찰 | 2024-0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