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4-1학기 장애학생 중간고사 지원 | ||
---|---|---|---|
등록일 | 2024-04-01 | 조회 | 750 |
작성자 | 홈페이지관리자 | ||
2024-1학기 중간고사 중 장애학생의 원활한 시험 응시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시험 지원을 하고자 하오니 학사인트라넷에서 청원서를 작성하시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기간: 2024.04.08.(월) ~ 2023.04.12.(금), 13:00 까지 나. 신청방법: 학사 인트라넷에서 신청 (자세한 신청방법은 붙임 참조) 다. 지원 내용 ① 환경조정 - 자리배치 고려, 독립 공간 제공, 적정 조명 제공, 별도 책상(각 조절, 높낮이 조절, 넓은 책상 또는 실험대) 제공 등 - 보조 인력 배치 - 방음 시설 내지는 소음이 최소화된 공간 제공 - FM 송신기 비치 ② 시간 연장 ③ 평가 제시 방법 조정 - 시험지 확대 또는 축소, 점역 시험지, 확대경 제공, 보조공학 프로그램/장치 제공 - 문제 대독, 그림이나 표 등 해설 - 수어 제공, 화면 자료, 자막영상 제공 ④ 평가 반응 방법 조정 - 점자 답안지 제공, 확대 답안지 제공, 구두로 진술하기 - 답안지 옮겨 적기 인력 배치 - 수어 응답 허용 - 기자재 활용 평가조정 시 시험지원 및 감독 수행 등의 인력 배치
라. 유의사항: 청원신청 시 반드시 본인이 원하는 지원을 구체적으로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 장애학생지원센터 (02-2600-2461) 붙임 신청 화면 1부. 끝.
| |||
첨부파일 | 장애학생 청원화면.JPG |
다음글 | <유실물 찾기> 게시판 활용 안내 | 2024-03-29 |
이전글 | 2024 장애인의날 기념 행복 나눔여행 참가자 모집 | 2024-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