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강서대학교 중증장애인 단시간근로자 공고(연장) | ||||||||||||||||||
---|---|---|---|---|---|---|---|---|---|---|---|---|---|---|---|---|---|---|---|
등록일 | 2024-07-22 | 조회 | 808 | ||||||||||||||||
작성자 | 총무과 | ||||||||||||||||||
강서대학교 중증장애인 단시간근로자 공고(연장)
1. 모집분야 및 인원
2. 공통 지원 자격 가. 우리 대학교의 기독교적 창립정신을 존중하고, 그 실현에 동참할 자 나.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사립학교 직원 임용 자격에 결격 사유(국가공무원법 제33조)가 없는 자 라. 성별 무관,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마. 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대상자 우대
3. 접수 가. 접수 기간 : 2024년 9월 9일(월) 오전 11:00 까지 나. 이메일 접수 : insa@gangseo.ac.kr ※ 제출서류 일체를 PDF파일(1개)로 송부 (압축파일 접수불가) ※ 파일명 : 강서대학교 채용신청서_성명
4. 제출서류
※ 첨부 서류에 주민등록번호가 표시된 경우 뒷번호 7자리는 삭제 후 제출
5. 전형 일정 : 서류전형 -> 면접 심사 가. 1차 서류심사 발표 : 2024년 9월 11일(수) 예정 나. 2차 면접심사 발표 : 2024년 9월 13일(금) 예정 (개별통보) 다. 최종 합격 개별 통보함
6. 근무 가. 근무 : 2024년 9월 중 (협의가능) 나. 근무시간 : 월 ~ 금 (09:00 ~ 13:30 [휴게시간 30분포함]) 다. 급여 : 협의 후 결정
7. 문의처 : 서울시 강서구 까치산로 24길 47 강서대학교 총무과 T.02-2600-2473
8. 기타 가. 모든 서류접수와 안내는 이메일로 처리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1차 제출서류 일체를 PDF파일(1개)로 제출 (압축파일 접수불가) 다. 서류 미비 및 접수 시한 초과의 경우 결격 처리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라. 지원서 기재 내용과 첨부 증빙서류가 불일치하거나 허위로 판명되면 합격을 취소함. 마. 건강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을 시 임용을 취소함. 바.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사. 추후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강서대학교 사무처장
| |||||||||||||||||||
첨부파일 | 강서대학교_자사양식_중증장애인단기근로자.hwp | ||||||||||||||||||
첨부파일 | 붙임_중증장애인의 기준.pdf |
다음글 | [공고 제2024_06호] 강서대학교 홀튼관 및 알렌관 환경개선 공사 | 2024-07-17 |
이전글 | 2024학년도 2학기 3차 강서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 2024-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