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5학년도 1학기 강서대학교 특별공개채용(강사) 공고_상담심리 | |||||||||||||||||||||||||||||||||||||||||||||||||||
---|---|---|---|---|---|---|---|---|---|---|---|---|---|---|---|---|---|---|---|---|---|---|---|---|---|---|---|---|---|---|---|---|---|---|---|---|---|---|---|---|---|---|---|---|---|---|---|---|---|---|---|---|
등록일 | 2024-11-21 | 조회 | 16 | |||||||||||||||||||||||||||||||||||||||||||||||||
작성자 | 교무처 | |||||||||||||||||||||||||||||||||||||||||||||||||||
2025학년도 1학기 강서대학교 특별채용(강사)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 가. 채용 학과 : 상담심리학과 나. 채용분야
- 세부 내용 [붙임1]의 모집분야 리스트 참조 2. 지원자격 가. 기본 지원자격 -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인사 관련 규정에 의하여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또는 예정자) (단, 석사학위 예정자는 임용예정일 전까지 석사학위 취득을 조건으로 함) - 교육공무원법 및 고등교육법에 의거한 정년을 초과하지 않은 자 (2025년 3월 1일 기준, 만 65세 미만인 자) 나. 추가사항 -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기본 지원 자격 이외 추가적인 자격을 요청할 수 있으며, [붙임1]의 모집분야 리스트에서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는 지원분야별 추가자격사항 및 제출서류를 반드시 확인 3. 제출서류 및 제출내용 가. 제출서류 - 지원서, 개인정보이용동의서(지원자용), 강의계획서, 학위증명서, 교육 및 산업체 경력 또는 재직증명서, 연구실적, 추가 요청 및 기타 증빙서류 등 나. 제출서류 ① 지원서 : [붙임 2] 양식 (해당 선발년도 양식 파일만 접수가능) ② 개인정보이용동의서(지원자용) : [붙임 3] 본교양식 ③ 강의계획서 : 모집분야 담당예정 1개 교과목에 대해 [붙임 4] 강의계획서 양식에 작성 ④ 학위증명서 : 학사 ․ 석사 ․ 박사 학위증명서 ⑤ 경력 및 자격증 : 교육 및 산업체 경력 또는 재직증명서, 자격증 사본 ※ 모집분야와 관련이 있는 내용만 제출 ⑥ 연구실적 - 연구논문 / 저서 / 작품 / 공연 등 목록 - 학술지/출판사, 게제확정일자, 저자수(주저자, 교신저자) 여부 등을 식별할 수 있는 연구실적(논문 또는 저서)의 첫 페이지 - 게재 및 출판 예정증명서(2025년 2월 28일까지 게재예정인 연구실적물에 한함) ⑦ 추가 요청 및 기타 증빙서류 - 모집분야별 추가 제출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해당 서류(제출 내용 및 제출방법에 대하여 모집분야 리스트에 제시한 내용)를 반드시 확인 다. 제출서류 제출 시 유의사항 ① 제출서류 제출 시 ZIP파일 압축하여 파일명을 학과_모집분야_지원자명 (Ex 교양교육원_교양강사1_홍길동) 수정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② 서류 원본은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심사를 위해 제출한 서류 일체를 합격 발표 이 후 원본으로 제출하여야 함. ③ 채용 합격 통보 후 서류 제출 기한까지 제출하지 않거나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됨 라. 주요연구실적 작성 시 유의사항 ① 최근 발표된 연구실적부터 기입함(최근 3년 연구업적을 기입). 기입 누락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음. ② 연구실적목록 기입 내용은 제목, 학술지/출판사, 게제확정일자, 저자 수, 참여형태 ③ 연구실적으로 포함되기 위해서는 학술지 등에 반드시 발표된 것에 한하며, 서류 접수일을 기준으로 출간된 자료에 한함. ④ 교재, 참고서, 교양서적 등과 같이 본인의 연구와 직접적으로 관련 없는 저서 등은 인정하지 않으니 목록작성에서 제외함 4.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4년 11월 25일(월) ~ 11월 29일(금) 23:59시까지 - 상기 기한 내 지원서류 접수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전형 대상에서 제외함 나. 접 수 처 : 학과 사무실(이메일 접수) 메일주소 5. 심사기준 및 절차 가. 기본사항 : 심사는 기초 및 전공심사를 기본으로 하고 모집분야 및 학과의 특성에 따라 추가적인 심사(면접 또는 실시심사 등)가 진행됨. 나. 평가방법
※ 학과(교과)에 따라 면접심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 필요시 해당 학과에서 선발된 인원에게 일정을 별도 통보함 ※ 연구실적의 경우, 최근 3년 이내(2022년 3월 이후)에 발표한 연구실적(학위 논문 제외)을 의미함 6. 최종합격자 발표 및 제출서류 가. 합격자 발표 시기 : 2024년 12월 2주차 예정 (※결과는 지원서에 기재한 연락처로 개별 통보 예정임) 나. 제출서류 (원본) - 지원 시 제출한 서류의 원본 일체 ① 학사학위증명서 및 최종학위증명서(학위증) 각 1부 ② 최종학위 성적증명서 1부 (수료는 인정 안됨) ③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양식별도 송부) 1부 ④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양식별도 송부) 1부 ⑤ 기본증명서(상세) 1부. ⑥ 법정이수교육 이수증 1부. (요청한 이수교육에 한함) ⑦ 기타 증빙서류로 제출한 증빙 서류 다. 서류 제출처 : 각 학과사무실 라. 서류 제출기한 : 합격자 발표 후 1주일 이내(추후 재 안내 예정) - 우편 또는 방문 제출 7. 임용예정일 : 2025년 3월 1일 8. 강사 근무 조건 가.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25년 8월 31일까지 나. 재임용 사항 : 특별채용으로 재임용 불가 (25년 2학기 신규 임용 지원 가능) 9. 지원자 유의사항 가. 지원서 및 증빙서류는 반드시 안내된 학과 사무실(이메일 접수) 메일주소을 통해서만 접수해야함(우편접수 불가) 나. 합격자에 한하여 원본 제출함 다.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 후 미비 서류가 확인될 경우 지원이 자동 취소됨 라. 지원서 허위 기재 및 제출서류 위·변조, 지원 자격 부적격 등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임용된 사실이 확인 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마.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접수확인 및 전형결과는 개별 통보함 사. 본교 동일 학과 / 대학원 소속 교원의 직계가족 또는 친형제 자매는 임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아. 해당 분야의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자. 강서대학교 내 1개 학과(전공)에 지원 가능(복수 지원 불가) 차.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규정 및 관련 규정/지침에 따름 카. 합격자 발표 후, 법정 의무교육 요청 시 교육 후 이수증 제출 타. 합격자 발표 후,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이 취소됨
| ||||||||||||||||||||||||||||||||||||||||||||||||||||
첨부파일 | 상심_25-1특별_모집분야리스트.pdf | |||||||||||||||||||||||||||||||||||||||||||||||||||
첨부파일 | 붙임2_비전임교원 임용지원서_2025_1.xlsx | |||||||||||||||||||||||||||||||||||||||||||||||||||
첨부파일 | 붙임3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_지원자용.hwp | |||||||||||||||||||||||||||||||||||||||||||||||||||
첨부파일 | 붙임4 강의계획서 양식.hwp |
다음글 | 2025학년도 1학기 1차 강서대학교 강사 공개채용 공고 | 2024-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