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공고 제 2024-09호] 강서대학교 미화-경비용역 위탁운영업체 선정 입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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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12-09 | 조회 | 403 | ||||||||||||||||||||||||||||||||||||||||||||||||||||||||||||||||||||||||||||||||||||||||||||||||||||||||||
작성자 | 홈페이지관리자 | ||||||||||||||||||||||||||||||||||||||||||||||||||||||||||||||||||||||||||||||||||||||||||||||||||||||||||||
[ 공고 제 2024 – 09호 ] 가. 입 찰 명 : 강서대학교 미화 • 경비용역 위탁운영업체 선정 입찰 다. 용역기간 : 2025년 3월 1일 ~ 2027년 2월 28일(2년) * 전자입찰시스템 이비즈포유에서 진행 www.ebiz4u.co.kr 나. 계약방법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협상에 의한 계약)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 서 법 제27조 및 영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아래 사항을 가.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건물위생관리업과 시설경비업 신고(허가)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나.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유사기관(대학) 및 공공기관에 우리 대학 규모 이상으로 청소용 다.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라. 본교 및 정부 관계기관에서 부당업자 제재 통보 사실(지체상금 부과 대상업체 등)이 없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바. 본 대학에서 제시한 업체 선정 방법 및 과업지시서에 따라 사업수행이 가능한 업체 가. 등록장소: 전자입찰 www.ebiz4u.co.kr 나. 입찰 시 등록서류 목록
6.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따름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의 5% 이상 입찰 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피보험자 : 109-82-05012, 강서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8. 평가 및 선정방법 가. 제안서에 대한 평가는 우리 대학의 별도 평가계획에 의하여 공정한 절차를 적용하여 공개경쟁에 의하여 우수 업체 선정
나. 선정 절차(적용규정 : 협상에 의한 계약 방식) * 다수의 업체가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 사전서류심사(정량적 평가) 후 상위 4개 업체에 제안발표 기회 부여(*동점 발생시 매출액 상위 우선) 다. 평가방법 : 제안서 서면, 발표평가 기준표에 의거하여 대상자 선정 - 주관부서에서 지원 자격을 충족한 업체에 대해 1차 서면평가(정량적 평가)하고 평가위원회에서 2차 발표 평가 실시 - 평가 결과에 대하여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0%(64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한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함. 마.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로 하고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로 함 바.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9. 계약 가. 계약자는 제출한 입찰금액 및 단가를 계약기간 동안 유지하여야 한다. 다만, 인건비 산출내역상 법정최저임금의 증감이 발생하는 경우에만 연 단위로 협상이 가능하다. 나. 계약자는 현재 기고용된 미화 및 시설 용역 노동자들의 고용을 승계하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고용을 유지하여야 하고, 계약자 소속의 관리자를 배치하여야 한다. 다. 본교 사정에 의하여 용역 인원은 증감할 수 있다. 계약 이후 추가인원 소요가 발생하는 경우, 계약자는 이를 반영하여야 한다. 다만, 추가되는 인원의 용역 단가는 계약 시 동일 직군 및 직급의 평균 단가를 초과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한다. 라. 공동수급 및 도급 용역의 포괄적 재하도, 본교의 허가 없는 하도를 금하며, 본교는 계약자의 용역수행현황 및 산출내역상 급여의 실제 지급상황을 확인하기 위하여 보험료 완납증명서, 급여대장, 입금내역 등의 관련 서류를 요구할 수 있다. 10. 기타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계획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은 데서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입찰공고,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의 내용 중 모순되는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공고를 우선하며, 경미한 오류 또는 유권해석 내용이 있는 경우 입찰참가자들에게 별도로 통지하고, 중대한 오류가 발생한 경우는 수정 후 재공고 한다. 다. 부정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하여 적발된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또는 낙찰을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에 적발된 경우 본교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라. 낙찰자는 본교의 요청이 발생하는 즉시 지체 없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문의: 본교 총무과(☎ 02-2600-2473) 제안서관련 문의: 시설관리과(☎ 02-2600-2482)으로 문의, ※ 모든 사항은 우리 대학의 사정에 의하여 다소 변경될 수도 있음
2024. 12. 09. 강서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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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01_입찰공고_최종.hwp | ||||||||||||||||||||||||||||||||||||||||||||||||||||||||||||||||||||||||||||||||||||||||||||||||||||||||||||
첨부파일 | 02 미화 경비용역_제안서요청서_최종.hwp | ||||||||||||||||||||||||||||||||||||||||||||||||||||||||||||||||||||||||||||||||||||||||||||||||||||||||||||
첨부파일 | 03_제출서류 양식.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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