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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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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긴급입찰]그리스도대학교 과학관 증축(신축)공사 설계 및 감리용역 입찰(공고2015-03호)
등록일2015-05-21조회2263
작성자대학소개관리자

공고 제 2015 - 03 호

 

입 찰 공 고(긴 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그리스도대학교 과학관 증축(신축)공사 설계 및 감리용역 입찰

나.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공사내용 :

1) 건축, 기계, 전기, 정보통신/소방/조경/토목 등 전반분야의 기본 및 실시설계

2) 지질조사, 현황측량, 녹색건축 예비인증 및 기타 발주자 요구사항 등에 대한 설계

3) 공사착수전 사전검토 및 착수 후 시공 감리

라. 설계기간 : 착수일로부터 2015년 8월 02일 이내

마. 감리기간 : 2015.8.3. ~ 2016.2.28 예정

바. 예정공사비 : 금삼십이억칠천만원(₩3,270,000,000) ※부가세 포함

사. 예정설계비 : 금일억천이백만원(₩112,000,000) ※부가세 포함 (설계 및 감리비 포함)

 

2. 입찰일시 및 장소

현 장 설 명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발표회

협상적격자 발표

일 시

장 소

일 시

장 소

일 시

장 소

일 시

비 고

2015.5.26(화)

14 : 00

본관 1층

회의실

2015.6.2(화)

14:00까지

본관 1층 사무처 총무과

2015.6.2(화)

14:00 이후,

제안서 접수순으로 발표

본관 1층

회의실

2015.6.3(수)

개별통보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교육연구시설 실적 또는 업무시설(근린시설) 실적 2건 이상으로 연면적 총계의 합이 10,000m2이상인 자. (단, 최소 1개의 연면적은 5,000m2이상)

다. 서울시 또는 경기도에 본사를 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에 한함

마.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바. 단독으로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분담이행방식이나 공동이행방식은 적용되지 않음

 

4. 현장설명 참가자격

가. 국가기술자자격법에 의한 건축사 자격증 소지자로서 업체의 대표 또는 대리인으로 하되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나.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 (증빙서류는 입찰등록시 제출)

 

5. 현장설명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참가신청서(서식 1) 1부

나. 용역 수행실적(서식2) 및 용역이행 실적 증명서 -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다. 2014년도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각 1부 (감사보고서 또는 세무서장 확인서류)

라. 자격증 원본 지참 및 사본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서식 3) 1부

바.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할 경우에 한함)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6.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 3) 1부

나. 건축개요 및 시설 면적표(서식 6) 8부

다. 각층별 세부용도 및 면적표(서식 7) 8부

라. 관련법규 검토서(서식 8) 8부

마. 예정 공사비 개략 내역서(서식 9)(건축, 토목, 기계, 조경, 전기, 통신, 소방 등 분야별 구분) 8부

바. 건축사사무소 업무신고필증 및 건축사자격증 사본 각 1부

사. 건축사협회 또는 등록관청에서 발급한 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중이 아님을 증빙하는 서류

아.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자. 법인등기부등본(최근 3개월이내 발급)

차. 시국세 완남 증명원

카.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서식 3) 각1부 및 인감도장

타. 기타 자격증빙서류

파.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서식 11)

하. 재직증명서(대리인이 등록할 경우에 한함)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란에 해당건축사 인장 날인해야 한다.

거. 입찰서(서식 10)

너. 제안서(제안서 작성방법 참조) 8부

 

7. 제안서 평가회(PT)

가. 제안발표 순서 : 제안서 접수 순으로 실시 (업체별 제안발표 시작시간 별도 통지 예정)

나. 제안발표 시간 : 업체별 30분 이내(PT 20분, 질의응답 10분)

 

8.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 대학교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9. 계약 관련 사항

가. 계약보증보험증권 제출(계약후)

1) 보증금액: 계약금액의 10/100

2) 보증기간: (초일)계약기간 개시일 ~ (만료일)계약기간 종료일 이후

나. 설계용역 대금지급 방법(설계용역계약 체결시, 감리비용 지불방법은 추후 논의)

지불시기

지급율

제출서류

용역계약시(선급금)

30%

선급금이행보증증권, 선급금사용계획서

건축허가 완료시

30%

허가공문 확인 후, 선급금사용내역서

시공도면 납품시

30%

A3 도면 3부 이상, A4 그 외 내역서

공사 준공시

10%

준공공문 확인 및 최종도면 제출시

100%

 

 

 

10. 입찰 유의사항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의 내용을 숙지하고 지정양식을 사용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11. 문의처

가. 입찰관련 : 총무과 김옥성 (02-2600-2473)

나. 공사관련 : 시설관리과 김동구 (02-2600-2486,010-5394-1824)

 

12. 첨부

가. 제안요청서 1부.

나. 과업지시서 1부.

다. 건축예정지배치도 1부.

라. 시설배치도 1부.

 

 

2015. 5. 21

 

 

그리스도대학교 사무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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