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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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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긴급재입찰]KC대학교 흡수기 냉온수기 세관 정비 및 냉각탑 정비 공사 업체 선정
등록일2016-04-08조회1647
작성자대학소개관리자

(긴급)공고 제 2016 – 08호

 

                                        재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KC대학교 흡수기 냉온수기 세관 정비 및 냉각탑 정비 공사 업체 선정

 

2. 입찰내역 :

 

가. 장비현황 : 흡수식 냉온수기 –2기, 냉각탑- 2기

건물명

흡수식 냉온수기(RT)

냉각탑(RT)

본관

200

300

성서관

150

300

나. 공사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0일 이내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 낙찰)

 

4.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등록되거나 제재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다.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국공립 및 사립대학교의 단일 계약 일천만원 이상냉동기 세관 실적업체

 

5. 입찰일정

가. 입찰설명회 : 없음(제안요청서 대체)

나. 입찰서접수 : 2016. 4. 13(수) 14:00까지 사무처(본관1층)

다.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 2016. 4. 15.(금) 개별통보

 

6. 입찰 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가격입찰서 1부 (밀봉, 날인 제출)

다.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날인) 1부

바.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부

자. 실적증명서 각 1부(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 ※ 계약서 사본 가능

차.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참가 시)

 

7. 기타사항

가. 문의처 : 사무처 계약담당 김진식 (☎ 02-2600-2473)

 

2016. 4. 8

 

                                KC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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