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수학습지원센터]Jump Up 스터디그룹 모집 안내 | ||||||||||||||||||||||||
---|---|---|---|---|---|---|---|---|---|---|---|---|---|---|---|---|---|---|---|---|---|---|---|---|---|
등록일 | 2013-08-26 | 조회 | 918 | ||||||||||||||||||||||
작성자 | 이송이 | ||||||||||||||||||||||||
학업성취도향상(jump up)프로그램_2.스터디그룹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습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2013학년도 2학기 Jump up 스터디그룹 제도를 실시합니다. 전공과목에 대한 학습효과를 높이고, 교내 학습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전공 공부를 하는 스터디그룹을 지원합니다. 1. 프로그램 내용 1) 대상 및 자격 : 그리스도대 학부에 개설된 전공 수업 수강하는 학생 (1~4학년) 동일과목 수강생/ 그룹당 인원5명 이상~8명 이하 구성/ 중복 그룹 활동 불가
2) 내용 :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스터디 모임을 통해 전공과목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 3) 모집그룹 : 10개 그룹 이내 (그룹 당 인원5~8명 구성, 총 50명 이내) 4) 지원내용 ① 성적 우수 스터디 그룹 선발 장학금 지급 ② 활동 우수 스터디 그룹 리더 선발 장학금 지급 ③ 활동 우수 스터디 그룹 전원 인증서 발급 ④ 조별 활동 운영비 지원 ⑤ 스터디룸 예약 시 우선배정 2. 신청 안내 1) 기간 : 2013.8.26(월) ~ 9.11(수) 17:00시 까지 2) 방법 : 팀 구성 >지원서, 학습계획서 작성> 교수추천확인서명, 성적증명서 준비>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 서류심사 > 확정 (환원마당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진리관(생활관) 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제출) 3) 확정공지 : 2013.9.13(금) 17:0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4) 오리엔테이션 : 2013.9.16(월), 11:30~12:20(약 50분간) ※ 전원 참석 필수, 불참 시 선정 및 지원취소 5) 활동 기간 : 2013.9.23(월) ~ 2013.11.29.(금) (10주간) ※ 중간고사, 학기말고사 기간 제외 3. 활동 방법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층), T:02-2600-2235 |
다음글 | [교수학습지원센터]Jump Up 튜터링 모집 안내 | 2013-08-26 |
이전글 | [도서관]자료실 재배치 안내 | 2013-08-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