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교수학습지원센터]Jump Up 스터디그룹 접수 마감 안내
등록일2013-09-09조회639
작성자이송이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습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2013학년도 2학기 Jump up 스터디그룹 제도를 실시합니다. 전공과목에 대한 학습효과를 높이고, 교내 학습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전공 공부를 하는 스터디그룹을 지원합니다. 본 프로그램의 접수가 이번주 수요일에 마감됨으로 재공지합니다.

 

 

1. 프로그램 내용

 

1) 대상 및 자격 : 그리스도대 학부에 개설된 전공 수업 수강하는 학생 (1~4학년) 동일과목 수강생/

                   그룹당 인원5명 이상~8명 이하 구성/ 중복 그룹 활동 불가

2) 내용 :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스터디 모임을 통해 전공과목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

 

3) 모집그룹 : 10개 그룹 이내 (룹 당 인원5~8명 구성, 50명 이내)

4) 지원내용 

성적 우수 스터디 그룹 선발 장학금 지급

활동 우수 스터디 그룹 리더 선발 장학금 지급

활동 우수 스터디 그룹 전원 인증서 발급

조별 활동 운영비 지원

스터디룸 예약 시 우선배정

 

2. 신청 안내

 

1) 기간 : 2013.8.26() ~ 9.11() 17:00시 까지

2) 방법 : 팀 구성 >지원서, 학습계획서 작성> 교수추천확인서명, 성적증명서 준비>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 서류심사 > 확정

         (환원마당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진리관(생활관) 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제출)

3) 확정공지 : 2013.9.13() 17:0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4) 오리엔테이션 : 2013.9.23(), 11:30~12:20(50분간)

                          ※ 전원 참석 필수, 불참 시 선정 및 지원취소

5) 활동 기간 : 2013.9.23() ~ 2013.11.29.() (10주간)

                      ※ 중간고사, 학기말고사 기간 제외

 

 

3. 활동 방법

 

구성

- 그리스도대학교 학부에 개설된 동일 전공수업을 수강하는 수강생들로부터 5~8명을 구성.

             ▼

신청

- 그리스도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Jump Up 스터디그룹 모집 공고.

- 공지사항에서 지원서와 학습계획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지도교수 서명 받은 후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에 제출

            ▼

서류심사 및 선발

- 교수학습지원센터 운영위원 서류심사로 선발 후 공지사항에 명단 공지

            ▼

오리엔테이션

- 참가자 오리엔테이션 필수 참석

            ▼

활동

- 참가자들은 주1(3시간)이상 튜터링 모임 실시 (10, 30시간 이상)

- 매주 모임 후 학습 보고서를 작성해 정해진 날짜에 교수학습지원센터에 제출

- 스터디그룹 중간점검 및 기말평가발표 모임 필수 참석

- 교수학습지원센터 대학생 핵심역량평가 필수 참가

각종 지원서와 계획서 양식은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제공 / OT, 중간점검, 기말평가발표, 학습법 특강은 필수 참여해야하며, 미 참가 시 지원 대상에서 제외

           ▼

평가 및 최종모임

우수 그룹 선정 후 시상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 T:02-2600-2235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교수학습지원센터]Jump Up 튜터링 접수 마감 안내등록일2013-09-09
이전글 제목[교수학습지원센터]학업성취도향상(jump up)프로그램 혜택 안내등록일2013-09-09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