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수학습지원센터]Jump Up 스터디그룹 접수 마감 안내 | ||||||||||||||||||||||||
---|---|---|---|---|---|---|---|---|---|---|---|---|---|---|---|---|---|---|---|---|---|---|---|---|---|
등록일 | 2013-09-09 | 조회 | 639 | ||||||||||||||||||||||
작성자 | 이송이 | ||||||||||||||||||||||||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습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2013학년도 2학기 Jump up 스터디그룹 제도를 실시합니다. 전공과목에 대한 학습효과를 높이고, 교내 학습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모여 전공 공부를 하는 스터디그룹을 지원합니다. 본 프로그램의 접수가 이번주 수요일에 마감됨으로 재공지합니다. 1. 프로그램 내용 1) 대상 및 자격 : 그리스도대 학부에 개설된 전공 수업 수강하는 학생 (1~4학년) 동일과목 수강생/ 그룹당 인원5명 이상~8명 이하 구성/ 중복 그룹 활동 불가
2) 내용 :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스터디 모임을 통해 전공과목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 3) 모집그룹 : 10개 그룹 이내 (그룹 당 인원5~8명 구성, 총 50명 이내) 4) 지원내용 ① 성적 우수 스터디 그룹 선발 장학금 지급 ② 활동 우수 스터디 그룹 리더 선발 장학금 지급 ③ 활동 우수 스터디 그룹 전원 인증서 발급 ④ 조별 활동 운영비 지원 ⑤ 스터디룸 예약 시 우선배정 2. 신청 안내 1) 기간 : 2013.8.26(월) ~ 9.11(수) 17:00시 까지 2) 방법 : 팀 구성 >지원서, 학습계획서 작성> 교수추천확인서명, 성적증명서 준비>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 서류심사 > 확정 (환원마당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진리관(생활관) 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제출) 3) 확정공지 : 2013.9.13(금) 17:0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4) 오리엔테이션 : 2013.9.23(월), 11:30~12:20(약 50분간) ※ 전원 참석 필수, 불참 시 선정 및 지원취소 5) 활동 기간 : 2013.9.23(월) ~ 2013.11.29.(금) (10주간) ※ 중간고사, 학기말고사 기간 제외 3. 활동 방법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층), T:02-2600-2235 |
다음글 | [교수학습지원센터]Jump Up 튜터링 접수 마감 안내 | 2013-09-09 |
이전글 | [교수학습지원센터]학업성취도향상(jump up)프로그램 혜택 안내 | 2013-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