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수학습지원센터]학업성취도향상(Jump Up) 프로그램 중간보고회 안내 | ||||||||||||||||||||||||||||||||||||||||||||||
---|---|---|---|---|---|---|---|---|---|---|---|---|---|---|---|---|---|---|---|---|---|---|---|---|---|---|---|---|---|---|---|---|---|---|---|---|---|---|---|---|---|---|---|---|---|---|---|
등록일 | 2014-10-01 | 조회 | 795 | ||||||||||||||||||||||||||||||||||||||||||||
작성자 | 이송이 | ||||||||||||||||||||||||||||||||||||||||||||||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학업성취도향상(Jump Up) 프로그램에 참가중인 학부생들에게 중간보고회 참가 및 프로그램 진행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중간보고회는 반드시 참가해야 하며, 프로그램 진행 사항을 참고하여 좋은 성과 있길 바랍니다. 1. 중간 보고회 ◈ 대상: 튜터(또는 팀장) 1명, 튜티(또는 팀원) 1명, 이상 팀별 2명 ◈ 일시: 2014년10월20일(월) 11시30분~12시20분 ◈ 장소: 본관 205호 ◈ 내용: 팀별 진행 보고 및 운영 노하우 나눔 ◈ 유의: 불참 시 팀 운영지원금 지급 불가 2. 프로그램 진행 사항
◈ 유의사항 가. 오리엔테이션, 중간보고회, 최종발표보고회 불참 시 운영지원금 지급 불가 나. 교수학습지원센터 타 프로그램(학습 상담 및 컨설팅, 학습법 특강, 글쓰기 워크숍, 글쓰기 클리닉 등) 참가 시 가산점 부여 다. 점검기간 지정 장소 및 시간에 전원 참석 시 가산점 부여 ◈ 문의: 02)2600-2235~6 |
다음글 | [KCU리더십센터] 2014년 2학기 리더십 캠프 신청 안내 | 2014-09-30 |
이전글 | [신학]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고사 (성경고사) 신청 및 일정 안내 | 2014-10-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