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수학습지원센터]동계 학업성취도향상(Jump Up)프로그램 지원 안내 | ||||||||||||||||||||||||
---|---|---|---|---|---|---|---|---|---|---|---|---|---|---|---|---|---|---|---|---|---|---|---|---|---|
등록일 | 2014-12-02 | 조회 | 843 | ||||||||||||||||||||||
작성자 | 이송이 | ||||||||||||||||||||||||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구열이 높은 학부 재학생들의 요청에 의해 2014학년도 동계 학업성취도향상(Jump Up)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방학동안 집중적으로 전공 및 자격증 공부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인 팀을 선발하여 장소 및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스터디그룹 및 튜터링 구분 없이 선발하오니 학부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내용 1) 대상 및 자격 : 그리스도대 학부 재학생 (1~4학년) 그룹당 인원 3명 이상~ 5명 이하 구성/ 중복 그룹 활동 불가
2) 내용 :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스터디 모임을 통해 전공 및 자격증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 3) 모집그룹 : 8개 그룹 이내 (그룹 당 인원 3~5명 구성, 총 40명 이내) 4) 지원내용 : ① 조별 활동 운영비 지원(1인당 5만원) ② 학습용 노트북, 빔프로젝터 무료 대여 ③ 난방시설 완비된 스터디룸(진리관 1층 상담실) 배정 (단, 주중 사용시간 9~18시 중 택 3시간 이내) ④ 간식 등 다양한 학습 지원 보장
2. 신청 안내 1) 기간 : 2014.12.01(월) ~ 12.11(목) 15:00시 까지 2) 방법 : 팀 구성 >지원서, 학습계획서 작성> 교수추천확인서명 준비>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 서류심사 > 확정 (http://ctl.kcu.ac.kr/ -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진리관(생활관) 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제출) 3) 확정공지 : 2014.12.12(금) 15:0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4) 오리엔테이션 : 팀별 개별(첫 모임 시 센터 방문) ※ 전원 참석 필수, 불참 시 선정 및 지원취소
5) 활동 기간 : 2014.12.15(월) ~ 2015.02.13(금) (9주간) ※ 공휴일 제외
3. 활동 방법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층), T:02-2600-2235~6 |
다음글 | [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사 1급 특강 일정 및 신청 안내 | 2014-12-01 |
이전글 | [입학관리과]온라인 입시홍보 활동자 모집 | 2014-1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