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교수학습지원센터]동계 학업성취도향상(Jump Up)프로그램 지원 안내
등록일2014-12-02조회843
작성자이송이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구열이 높은 학부 재학생들의 요청에 의해 2014학년도 동계 학업성취도향상(Jump Up)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방학동안 집중적으로 전공 및 자격증 공부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인 팀을 선발하여 장소 및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스터디그룹 및 튜터링 구분 없이 선발하오니 학부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내용

1) 대상 및 자격 : 그리스도대 학부 재학생 (1~4학년) 그룹당 인원 3명 이상~ 5명 이하 구성/ 중복 그룹 활동 불가

2) 내용 :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스터디 모임을 통해 전공 및 자격증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

3) 모집그룹 : 8개 그룹 이내 (룹 당 인원 3~5명 구성, 총 40명 이내)

4) 지원내용 :

조별 활동 운영비 지원(1인당 5만원)

학습용 노트북, 빔프로젝터 무료 대여

난방시설 완비된 스터디룸(진리관 1층 상담실) 배정

(, 주중 사용시간 9~18시 중 택 3시간 이내)

간식 등 다양한 학습 지원 보장

 

2. 신청 안내

1) 기간 : 2014.12.01() ~ 12.11() 15:00시 까지

2) 방법 : 팀 구성 >지원서, 학습계획서 작성> 교수추천확인서명 준비>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 서류심사 > 확정

         (http://ctl.kcu.ac.kr/ -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진리관(생활관) 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제출)

3) 확정공지 : 2014.12.12() 15:0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4) 오리엔테이션 : 팀별 개별(첫 모임 시 센터 방문)

                              ※ 전원 참석 필수, 불참 시 선정 및 지원취소

 

5) 활동 기간 : 2014.12.15() ~ 2015.02.13() (9주간)

                       ※ 공휴일 제외

 

 

3. 활동 방법

구성

- 그리스도대학교 학부 재학생으로 3~5명을 구성.

           

신청

- 그리스도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동계 Jump Up 모집 공고.

- 공지사항에서 지원서와 학습계획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지도교수 서명 받은 후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에 제출

           

서류심사 및 선발

- 교수학습지원센터 서류심사로 선발 후 공지사항에 명단 공지

            ▼

오리엔테이션

- 참가자 오리엔테이션 필수 참석(팀별 실시)

            ▼

활동

- 참가자들은 2(최소 회당 2시간 이상, 최소 주당 4시간 이상)이상 모임 실시 (9, 최소 36시간 이상)

- 매주 2회 지정된 장소에서 모임 후 학습 보고서를 작성해 당일에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각종 지원서와 계획서 양식은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제공 / 팀별 OT, 중간점검(4주차), 최종평가점검(9주차) 등 이수되어야하며, 이수 조건 불충족 시 지원 대상에서 제외

            

평가 및 최종모임

이수 시 소정의 활동 지원금 지급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 T:02-2600-2235~6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사회복지학부] 사회복지사 1급 특강 일정 및 신청 안내등록일2014-12-01
이전글 제목[입학관리과]온라인 입시홍보 활동자 모집등록일2014-12-03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