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공고 제 2016 ? 18호 ] KC대학교 과학관 책걸상납품 입찰(수정) | |||||||||||||||||
---|---|---|---|---|---|---|---|---|---|---|---|---|---|---|---|---|---|---|
등록일 | 2016-11-23 | 조회 | 1078 | |||||||||||||||
작성자 | 대학소개관리자 | |||||||||||||||||
공고 제 2016 – 18호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KC대학교 과학관 책걸상납품 입찰 공고
2. 입찰내역 책상, 1인용 의자 자세한 입찰내역은 첨부서류 참조
3. 납품일자 2017년 2월 15일 이전까지 ※ 과학관 준공 예정일 : 2017년 2월 13일
4. 계약필수사항 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 및 “하자보증증권”을 제출. 나. 하자보증금(계약금액의 3%) 보증기간(A/S)은 2년간으로 한다.
5. 대금지급 : 납품/검수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하여 일괄지급
6. 입찰일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입찰참가자의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업체 다. 미자 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8. 입찰등록서류 (*제출장소 : 본교 사무처 총무과)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양식 - 별첨1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실적증명서 각 1부(※ 계약서 사본 가능) 아. 세부내역서 (제품설명 및 사양 또는 규격기재 자. 가격제안서 [본교양식 - 별첨2호] 차. 입찰서 - 전자입찰시스템(http://a4u.ebiz4u.co.kr/ ) 에 제출 (입찰이행증권 5%이상 첨부)
9. 업체선정 가. 본 입찰은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자로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는 방법으로 낙찰업체는 선정한다. 나. 낙찰업체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계약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입찰보증금을 귀속시킨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관련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 유치영 (☎ 02-2600-2474) 나. 전자입찰문의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 02-869-2730)
2016. 11. 28
KC대학교 총장
입찰 시 업체 등록은 반드시 http://a4u.ebiz4u.co.kr/ 홈페이지에서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음글 | [공고 제 2016 ? 18호 ] KC대학교 과학관 책걸상납품 입찰 | 2016-11-23 |
이전글 | [공고 제 2016 - 17 호] KC대학교 과학관 지급자재(LED 조명기구) 구매 입찰 결과 : 유찰 | 2016-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