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교수학습지원센터] 2015년도 하계 학업성취도향상 프로그램 모집 및 선발 안내
등록일2015-05-27조회639
작성자김성수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는 학구열이 높은 학부 재학생들의 요청에 의해 2015학년도 하계 학업성취도향상(Jump Up) 프로그램을 실시합니다. 방학동안 집중적으로 전공 및 자격증 공부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인 팀을 선발하여 장소 및 소정의 지원금을 지원합니다. 스터디그룹 및 튜터링 구분 없이 선발하오니 학부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프로그램 내용

1) 대상 및 자격 : 그리스도대 학부 재학생 (1~4학년) 그룹당 인원 3명 이상~ 8명 이하 구성/ 중복 그룹 활동 불가

2) 내            용 : 주기적이고 지속적인 스터디 모임을 통해 전공 및 자격증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

3) 모 집   그 룹 : 5개 그룹 이내 (룹 당 인원 3~8명 구성, 30명 이내)

4) 지 원   내 용 : 조별 소정의 운영비 지원 (중간보고회, 최종보고회 차등 지급) 

                            ② 학습용 노트북, 빔프로젝터 무료 대여

                            ③ 냉방시설 완비된 스터디룸(진리관 1층 상담실) 배정

                (, 주중 사용시간 9~18시 중 택 3시간 이내)

 

2. 신청 안내

1) 기              간 : 2015.06.08() ~ 06.18(목) 15:00시 까지

2) 방              법 : 팀 구성 >지원서, 학습계획서 작성> 교수추천확인서명 준비>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 서류심사

                             >확정

                 (환원마당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진리관(생활관) 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제출)

3) 확  정   공  지 : 2015.06.19(금) 15:00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4) 오리엔테이션 : 팀별 개별(첫 모임 시 센터 방문)

전원 참석 필수, 불참 시 선정 및 지원취소

5) 활  동   기  간 : 2015.06.22(월) ~ 2015.08.14.(금) (8주간)

공휴일 제외

 

3. 활동 방법

구성

- 그리스도대학교 학부 재학생으로 3~8명을 구성.

신청

- 그리스도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하계 Jump Up 모집 공고.

- 공지사항에서 지원서와 학습계획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지도교수 서명 받은 후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에 제출

서류심사 및 선발

- 교수학습지원센터 서류심사로 선발 후 공지사항에 명단 공지

오리엔테이션

- 참가자 오리엔테이션 필수 참석(팀별 실시)

활동

- 참가자들은 2(최소 회당 2시간 이상, 최소 주당 4시간 이상)이상 모임 실시 (7, 최소 28시간 이상)

- 매주 2회 지정된 장소에서 모임 후 학습 보고서를 작성해 당일에 교수학습지원센터로 제출

각종 지원서와 계획서 양식은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제공 / OT, 중간점검(4주차), 최종평가점검(7주차) 등 이수되어야하며, 이수 조건 불충족 시 지원 대상에서 제외

평가 및 최종모임

이수 시 소정의 활동 지원금 지급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생활관(진리관)1), T:02-2600-2235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아동복지상담심리학부] 2015학년도 하계 방학 중 사회복지현장 실습 세미나 안내등록일2015-05-27
이전글 제목[외국어학부] 대학영어3 기말고사 안내등록일2015-05-27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