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교수학습지원센터] 학업성취도 향상(Jump Up) 프로그램 최종 선발자 명단 | |||||||||||||||||||||||||||||||||||
---|---|---|---|---|---|---|---|---|---|---|---|---|---|---|---|---|---|---|---|---|---|---|---|---|---|---|---|---|---|---|---|---|---|---|---|---|
등록일 | 2015-09-11 | 조회 | 981 | |||||||||||||||||||||||||||||||||
작성자 | 김성수 | |||||||||||||||||||||||||||||||||||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학업성취도 향상(Jump up) 프로그램에 선발된 팀은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스터디룸 배정표는 금일 오후에 배정할 예정이오니 확인하여 활동을 시작하기 바랍니다. 또한 선발된 모든 학생은 반드시 오리엔테이션에 참가해야 함을 알려드리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오리엔테이션 일시: 2015.09.14(월) 11:30~12:30 장소: 본관 채플실 대상: 선발자 전원 ※ 전원 참석 필수, 불참 시 선정 및 지원 취소
◈ 학업성취도 향상(Jump Up) 프로그램 1. 튜터링 선발자 명단
◈ 학업성취도 향상(Jump Up) 프로그램 2. 스터디그룹 선발자 명단
◈ 학업성취도 향상(Jump Up) 프로그램 스터디룸 사용 시 유의사항 1. 배정된 장소와 시간 외 모임은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 바람. 장소 배정은 금일 오후에 공지함. 2. 장소와 시간 변경 시 사전에 반드시 교수학습지원센터에 연락 바람. (무단 변경 시 해당 주차 모임 인정 불가 함) 3. 진리관 상담실 18시 이후 사용불가 함으로 본관에 배정함.
◈ 문의:교수학습지원센터 02)2600-2235~6
|
다음글 | 도시가스 공급중단 공지 | 2015-09-10 |
이전글 | [교무과]9월 23일(수) 전체 수업 휴강 안내 | 2015-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