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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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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공고 제 2016 ? 21호 ] KC대학교 과학관 신축공사 교육용기자재 구매설치
등록일2016-12-16조회1318
작성자대학소개관리자

[공고 제 2016 – 21호 ]  KC대학교 과학관 신축공사 교육용기자재 구매설치

 

1. 입찰 개요

가. 입 찰 건 명 : KC대학교 과학관 신축공사 교육용기자재 구매설치

* 규격 및 세부내역 별첨 제품 규격서 참조

나. 무상서비스기간 : 납품일로부터 1년 이상

다. 납 품 일 자 : 2017년 2월 10일

 

2. 입찰 일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구 분

일 정

비 고

입찰공고

2016.12.16(금)

 

현장설명회

제품규격서대체

 

입찰 서류 등록

~ 2016.12.23.(금)

16:00까지

본교 사무처 총무과

전자투찰마감

~ 2016.12.23.(금)

17:00까지

전자입찰시스템

www.ebiz4u.co.kr

우선협상대상자 발표

2016.12.28(수)

공지방법 : 개별통보

※ 2016년 12월 23일 금요일 16시까지 전자입찰사이트(ebiz4u)에 마감시한까지 반드시 회원가입 및 참가등록(입찰참가서류 제출)을 완료하여야 응찰이 가능함

※ 응찰(전자입찰서 제출) 시 견적서(부가세 및 법정경비 포함)를 첨부하여야 함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 공고일 현재 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가 서울, 경기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단, 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기준)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및 동 시행규칙 제76조 규정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라. 입찰참가등록 서류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소정의 기일내에 입찰 참가등록을 필한 업체

마. 최근 2년간 타 대학교에 단일계약 9천만원 이상 납품 실적보유업체

바.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보유업체

 

4.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식1호]

나.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다. 법인 등기부등본 1부

라. 법인(개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시에는 사용인감계 첨부) 각 1부

마. 최근 2년간 대학교에 납품 실적 단일 건 9천만원 이상 실적증명서 1부 - [서식3호]

(납품실적증명서, 계약서 등 원본제출, 사본 제출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바. 가격제안서 - [서식4호]

사. 제조사 공급자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 각 1부

아. 정보통신공사업 면허 사본 1부

자.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차. 개인정보활용 동의서 및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서식5, 6호]

카. 제안서(제품카달로그, 사양/규격 상세기재) [서식7] 참조하여 작성

타.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투찰금액의 5%)

파. 세부견적서 1부.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 날인하여 제출요함

 

5. 평가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평가 및 가격평가를 통해 최고득점자에게 우선협상권을 부여함

.

평가부문

부문별 평가항목

배 점

납품 제품 평가

(20점)

제품 우수성

제안 제품 카달로그

(사양서, 규격서 등)

20점

관리능력 및 하자

발생 처리부문

(20점)

제안업체 평가,

업무수행능력,

만족도(서비스)평가

1. 사업실적(타 기관 납품 실적 등)

2. 납품이행, 하자발생 등에 관한 처리 능력

20점

가격부문

(60점)

가격부문

제안 가격

60점

취득 총 점수

100점

 

나.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 채택된 제안서는 학교 사정 및 위원회의 회의결과 물품 규격 및 수량변경 등으로 금액 조정이 가능하며, 본교에서 제시한 조정(안)을 채택업체는 수용하여야 하고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 제안서 상 제시한 카달로그(사양서포함)의 제품으로 견본을 제출하여 사업부서의 적합성 검토를 받고 동일 제품으로 납품하여야 한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함.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의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우리대학교에서 인정하는 보증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③항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본교에 귀속됨.

 

8. 입찰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처리됨.

 

9. 계약 체결

가. 수급자는 KC대학교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소정 서식에 의한 계약서에 의하여 10일 이내에 계

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보증금(계약보증금, 계약금액의 15%)과 하자이행보증금 (계약금액의

3%, 보증기간 1년으로 제출해야함)

다.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물품규격서를 임의변경, 충족하지 않은 조건 등으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

우 낙찰업체의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됨

다. 납품기한 내 설치하지 못할 경우 매 지체일수마다 지체상금율(0.15%)을 계약금액에 곱하여 산출한

금액을 학교 지정계좌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라. 대금지급조건 : 납품, 설치 및 검수완료 후 대금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전액 지급

 

10. 제품 설치조건 및 유의사항

가. 모든 제품은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치하여야 함

나. 설치에 필요한 부속품, 부자재는 설치업체에서 부담하여야 함

다. 납품되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무상유지보수기간은 1년 이상임

라. 설치강의실에 기 사용중인 전자교탁이 있을 경우 프로젝터 설치 후 전자교탁의

컨트롤러에서 프로젝터를 제어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을 세팅 하여야 함

마. 교육용기자재 설치를 위하여 지정장소 내부의 시설물 등에 대한 추가작업이 필요한

경우 본교 해당부서와 협의하여 시행하여야 함.

 

11. 기타

가. 본 입찰은 내역입찰이 아닌 설치비 및 부가세를 포함한 총액 입찰임.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등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

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제출된 모든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입찰유의서, 규격서 및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률 등 일반적인 계약관례에 따른다.

라. 우편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1) 입찰관련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 유치영 (☎ 02-2600-2474)

2) 전자입찰문의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 02-869-2730)

 

 

2016. 12. 16

 

KC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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