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공고 제 2016 ? 22호] KC대학교 식품과학부 조리실습실 소모품 및 기자재 구매 입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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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6-12-16 | 조회 | 1355 | ||||||||||||||||||||||||||||||||
작성자 | 대학소개관리자 | ||||||||||||||||||||||||||||||||||
[공고 제 2016 – 22호] KC대학교 식품과학부 조리실습실 소모품 및 기자재 구매 입찰
입 찰 공 고
1. 입 찰 명 : KC대학교 식품과학부 조리실습실 소모품 및 기자재 구매 입찰
2. 입찰내역(설치항목) : 기자재, 비품, 소모품 구매목록 및 규격서 참조 3. 납품일자 및 설치완료일자 2017년 2월 10일(금) 이전까지(본교 사정에 의하여 협의 조정가능) ※ 과학관 준공 예정일 : 2017년 2월 10일
4. 계약필수사항 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 및 “하자보증증권”을 제출 나. 하자보증금(계약금액의 3%) 보증기간(A/S)은 1년 이상 무상으로 한다.
5. 대금지급 : 납품/검수 후 계약자의 청구에 의하여 일괄지급
6. 입찰일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입찰참가자의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주방기구 물품 제조 또는 판매(도⋅소매)업체로 사업자(신고) 등록을 공고 전일까지 필한 업체로써물품내역서(규격 동등)에 따라 제조 또는 납품이 가능한 업체 다. 공장등록이 되어져 있으며, 가스용품 제조사업 허가증을 득한 업체로 우리대학에서 제시한 규격과 사양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교육기관에서 주방기구 물품 제조 또는 판매(도⋅소매) 실적이 단일건 2억원(VAT포함) 이상인 업체 (납품실적증명서 제출업체에 한함) 마. 사업자등록증상 사업장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8. 입찰등록서류 (*제출장소 : 본교 사무처 총무과)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본교양식 - 본교양식, 서식1호]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에만 해당)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제출)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공장등록증명서 사본 1부(원본대조필) 아. 가스용품 제조사업 허가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자. 기업신용진단서 B0 이상 차. 한국국제규격인증(ISO인증품질경영시스템) KS Q ISO 9001:2009/ISO 9001:2008 카. 가스배상책임보험(3억) 타. 직접생산확인서 파. 전기용품안전인증서 하. 실적증명서 각 1부 (※ 계약서 사본 가능, 서식3호) 거. 가격제안서[본교양식 – 서식4호] 및 견적서 각 1부 너.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및 청렴이행서약서 ( 서식5, 6호) 더. 제안서 (카탈로그, 사양서 포함 - (서식7호) 러. 제조(수입)사의 정품공급 및 사후관리(A/S) 확약서 각 1부 * 해당물품(Laerdal Korea, MMA Korea, Fursys 품목에 관함) * 계약이행능력심사관련 서류 제출시 확약서 함께 제출, 미제출시 계약대상자 선정에서 제외 머. 세부견적서 1부. 버. 입찰서 - 전자입찰로 갈음 (www.ebiz4u.co.kr)에 제출 (입찰이행증권 5%이상 첨부)
9. 평가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입찰자가 제출한 제안서를 평가 및 가격평가를 통해 최고득점자에게 우선협상권을 부여함. 나. 낙찰업체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완료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계약하지 않을 시에는 낙찰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입찰보증금을 귀속시킨다.
다. 제안서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4)채택된 제안서는 학교 사정 및 위원회의 회의결과 물품 규격 및 수량변경 등으로 금액 조정이 가능하며, 본교에서 제시한 조정(안)을 채택업체는 수용하여야 하고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관련문의 : 사무처 계약담당 유치영 (☎ 02-2600-2474) 나. 전자입찰문의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 02-869-2730)
2016. 12. 16
KC대학교 총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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