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강서대학교 로고

전체메뉴 보기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등록일, 조회, 작성자, 내용으로 구성
제목[교수학습지원센터] Jump up 선정 발표회 안내
등록일2016-09-13조회1117
작성자정복주

‘2016-2학기 학업 성취도향상(Jump Up)’ 선정 발표회 안내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지원센터입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

 

922일 목요일 최종 진행 그룹을 위한 [학습계획서]발표회를 진행하려 합니다.

다음 사항을 유의하여 발표준비 부탁드립니다.

발표방식은 자유입니다. 어떠한 문서의 형태(PPT, HWP, 동영상, 플래시등) 가능합니다.

본인 그룹의 학습계획을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작성하여 주세요.

(발표시간은 3~5분내외로 준비하여 주세요)

 

일 시

2016922() 11:30 ~ 12:30

장소

본관 지하 채플실

발표자료

사전제출

마감일

2016920일 화요일 자정 24:00(저녁12시 또는 수요일 00:00)까지

goodctl5@gmail.com으로 사전 제출!!   일명:요일_순서_그룹장명(예:목_3_김철수)

(원활한 진행을 위함이니 꼭 일정 맞춰서 제출 부탁드립니다!)

 

그룹 대표들은 2016920일 화요일 오전 12:30까지 본관1층 교수학습지원센터 집결 후

22일 발표순서 제비뽑기로 선정.

(미참석 그룹은 순서가 불리할 수 있으니, 꼭 모두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정평가

테이블

다음 링크를 발표당일 클릭 후 5점 척도로 입력하여 그룹별 점수 부과.

 

. 다음링크 클릭(모바일에서도 가능) http://naver.me/GpcPKi4U

 

. 그룹장은 위 링크를 그룹원 모두에게 복사 전달하여 선정일 당일 각각 발표가

끝난 후 바로 점수를 부과합니다. 그러니 꼭 필수로 한명도 빠짐없이 모두가 링크를

모바일로 준비하여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룹선정

기준

발표일 참여한 학생 모두가 그룹별 발표가 끝난 후 점수 선정.

: 참여한 학생들의 점수 40% + 학습지원 운영위원 교수님 60% = 합산 후 상대평가순 으로 선정

 

그룹 구성 요건 충족 여부 확인

: 참여 구성원 수, 튜터 자격, 교과목으로 할 경우 수강 여부

 

학습계획서 발표 내용 평가

 

가점부과 : 직전학기 Step Up 프로그램 참가자가 있는 경우, 그 인원수대로 소정의 가산점 부과

 

본인이 속한 그룹의 평가는 하지 않음

 

 행복한 추석보내시고요, 참신한 학습계획서 기대하겠습니다~!!

 9월 20일 화요일 점심 12:30분 본관1층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만나겠습니다~  :)

 

※ 문의 : 교수학습지원센터 / 02)2600-2235, 2236


다음글 제목 등록일
다음글 제목[종합인력개발센터]특강-NCS 바로알고 취업하자(취창업마일리지 20점)등록일2016-09-13
이전글 제목[외국어학부]2016-2학기 English Clinic 안내등록일2016-09-13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