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입찰재공고2022-22] 강서대학 성서관 방음공사 및 천장텍스 마감 공사 | ||||||||||||||||||||||||||||||||||||||||||||||
---|---|---|---|---|---|---|---|---|---|---|---|---|---|---|---|---|---|---|---|---|---|---|---|---|---|---|---|---|---|---|---|---|---|---|---|---|---|---|---|---|---|---|---|---|---|---|---|
등록일 | 2022-11-22 | 조회 | 1213 | ||||||||||||||||||||||||||||||||||||||||||||
작성자 | 총무과 | ||||||||||||||||||||||||||||||||||||||||||||||
입 찰 공 고 1. 입찰개요 가. 입찰건명 : 강서대학 성서관 방음공사 및 천장텍스 마감 공사 나. 공사현장 : 강서대학교 성서관 2, 3층 내 다. 공사기간 : 2023년 2월 20일 이전 까지(교내 타 공사와 사전협의 필수) 라. 공사예산 : 140,000,000원 이내 (부가세 포함) 마. 공사내역 : 시방서 참조 2. 입찰 방법 : 총액, 제한경쟁입찰(이비지포유를 통해 입찰 진행) 3. 입찰일정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해 당되지 않는 업체 다. 실내건축공사업(건설산업기본법) 면허보유자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서울/경기/인천지역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한다. 마. 입찰공고일로부터 3년이내 동종공사(방음공사 포함) 단일실적이 1억원 이상이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계약서, 세금계산서 원본 및 실적증명서 발주처 날인 및 연락처 기재필) 바. 입찰 등록을 마친 자(현장설명회 불참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5. 현장설명회등록 구비서류 가.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또는 대표자 인감증명)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서식 2] 마. 실내건축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 바.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서식 3] 6. 입찰등록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4]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다. 실적증명서 각 1부(제안서 주요 사업실적 양식에 첨부, 사본은 원본대조필 날인)[서식 5,6] ※ 계약서 사본 가능, 조달 발주인 경우 조달 발주서 및 제조사 납품설치완료 확인서 ※ 동종 단일공사 1억원 이상 3년이내 실적만 인정 라. 제안서 8부: 제본하여 평가일 당일 총무과로 제출(제안서 PT는 USB로 준비) 마. 입찰이행보증증권 (입찰금액의 5%) 1부 바.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서식 7] 사. 위임장 1부[서식 9] 7.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가.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의 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 • 피보험자 : 109-82-05012, 강서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8. 계약필수사항 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증서” 및 “하자보증증권”을 제출. 나. 하자보증금(계약금액의 3%) 보증기간(A/S)은 1년 이상 무상으로 한다. 9. 업체선정 가. 본 입찰은 제안서 평가는 내용과 가격에 대한 종합평가로 하되, 그 비중은 제안서 내용 평가 70% 가격평가 30%로 하고 제안서 평가결과 85점이상 업체 중에 최적 업체를 선정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관련문의 : 총무과 계약담당 김정현 (☎ 02-2600-2474) 나. 공사관련문의 : 음악학부 최성락 교수 (☎ 010-2385-4843) 시설관리과 허율(☎ 02-2600-2482) 다. 전자입찰문의 : 이비즈포유 고객센터 (☎ 02-869-2730)
2022. 11. 21. 강서대학교 총장
| |||||||||||||||||||||||||||||||||||||||||||||||
첨부파일 | 02 시방서.pdf | ||||||||||||||||||||||||||||||||||||||||||||||
첨부파일 | 03 제출서류.hwp | ||||||||||||||||||||||||||||||||||||||||||||||
첨부파일 | 01 입찰공고(제2022-22호).hwp |
다음글 | [입찰공고 제 2022-2호]학교법인 한국그리스도의교회학원 토목공사 및 외부 담장 보수공사 | 2022-11-15 |
이전글 | [입찰공고 2022-23호]강서대학교 본관 승강기 교체 공사 | 2022-11-22 |